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 기어베스트 직구하자!

광고・협찬/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17. 5. 2. 21:45

본문

반응형


오늘은 기어베스트(Gearbest)로 직구한 샤오미(Xiaomi) 셀카봉 삼각대, 다시말해 셀피스틱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는 제가 요즘 여행사진이나, 셀카, 제품사진 등 다용도로 활용중인 삼각대 입니다.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 

구입하러 가기(링크)



기어베스트(Gearbest)라는 중국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배송된 샤오미 삼각대는 생각보다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첫 이용이었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배송.



기어베스트 를 통해 배송된 샤오미 삼각대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각대 본체와 리모컨 기타 안내문이 들어있었구요. 제품은 생각보다 견고해보였습니다. 적당한 그립감과 무게감. 삼각대와 셀카봉이 동시에 되는 신박한 기능까지.



제품의 길이는 접었을 때 22cm, 전부 펼쳤을 때 55cm 로 셀카봉 치고는 약간 짧은 느낌이 있지만, 나름 요긴하게 쓰인답니다. 삼각대 다리 부분은 자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도 주고, 리모컨도 제품과 함께 잘 어울리게 설계되어 있었습니다.




샤오미 삼각대 다리를 펼쳤을 때와 휴대폰을 거치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제가 카메라 전용 삼각대만 써와서 그런지 다리가 불안 했지만, 제 휴대폰을 사용하기엔 무기가 없었습니다.



셀카봉으로 사용할 때의 모습인데요. 얼굴을 담기에는 적당한 길이였구요. 셀카봉과 함께 팔 길이를 활용하여 촬영시 약 1m 정도의 여유거리로 찍힌다고 보면 되겠죠.



샤오미 삼각대도 마음에 들지만 리모컨도 참 매력적인데요. 크기도 작지만 마이크로 5핀 충전기를 이용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카메라 전용 리모컨은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하여 약 10m까지 원격 촬영도 가능합니다.


'사실, 샤오미 삼각대를 활용하여 제가 블로깅 하는 모습을 타임랩스로 찍었는데, 촬영한 영상은 소장용으로 간직하기로...ㅠ'



리모컨을 이용해 원격으로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입니다. 손으로 셔터를 눌렀다면 흔들리거나 앵글이 틀어졌겠지만, 흔들림 없이 촬영가능!


'제가 원하던 게 바로 이런 거였는데!! 드디어 실현중입니다.'


5월 가정의 달 기어베스트로 배송된 샤오미 삼각대 덕분에 가족들과 여행가서 사진도 여러장 찍고, 재미난 사진도 많이 시도하고 있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셀카봉이 있는데, 셀카봉 자체도 좀 부실하고 사은품으로 받은거라 몇 번 쓰다가 버렸는데, 샤오미 셀카봉은 두루 활용할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 해당 리뷰는 기어베스트로 부터 경제적 댓가를 받았습니다 -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