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무선 마우스, 실용적인 무선 마우스

광고・협찬/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17. 5. 24. 11:30

본문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기존에 사용하던 매직마우스 대신 샤오미의 무선 마우스를 이용해 편집 및 작성해보았습니다. 샤오미 도어센서와 함께 배송된 이 무선 마우스는 생각보다 실용적으로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마우스인데요.



샤오미 마우스 구입하러 가기

http://www.gearbest.com/mouse/pp_566739.html?lkid=10768357



샤오미 도어센서와 무선마우스가 기어베스트 라는 직구 사이트를 통해 배송되어왔고,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샤오미 무선마우스는 의외의 깔끔한 디자인에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마우스 패키지 디자인도 약간 애플을 따라하려고 많이 노력한 듯한 티가 납니다. 참고로 무게는 배터리 포함 77.5g 이라고 하니 생각보다 가볍고 휴대성이 용이하다고 할 수 있겠죠.




물론, 제가 기존에 사용중인 매직마우스에 너무 적응되어 버린 제게는 아직까진 익숙치 않지만, 샤오미 무선 마우스도 나름 애플의 느낌을 살린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합금케이스로 만들어져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마우스의 외관은 타원형으로 생각보다 그립감은 좋지 않습니다. 왠지 심미적인 부분만 고려하고 실제 사용부분에 있어서는 편리함을 덜 고려한 것 처럼 말이죠. 전체적인 마우스 높이가 약간 낮다고 해야할까요??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은 없네요;;



마우스 뒷면을 보면 마우스의 동작표시와 마우스 설정을 바꿀 수 있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이 마우스는 좋은점이 2.4G 무선연결과 블루투스를 하나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2.4G 연결은 녹색등, 블루투스 연결은 파란색으로 작은 동그라미 부분을 누르면 모드전환이 됩니다. 마우스 전원부분도 간편하게 켜고 끌 수 있구요. 1200dpi 의 정밀도로 마우스 움직임이 빠르고 정확하다고 합니다.



샤오미 무선마우스 하단의 배터리 덮개를 열면 무선 마우스 2.4G 연결을 위한 무선 수신부 USB가 나타납니다. 물론 블루투스 연결시 USB 동글을 연결하실 필요가 없지만, 블루투스의 지원이 되지 않는 컴퓨터에서는 동글을 연결하여 무선마우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무선 마우스의 배터리는 AAA 사이즈 2개가 들어갑니다.



마우스의 전체적인 설명은 끝났습니다. 결론을 내리자면 블루투스와 2.4G 연결로 범용적인 무선연결이 가능한 마우스 입니다. 디자인이나 휴대성은 정말 뛰어나지만 실제 마우스 사용함에 있어서 손에 감기는듯한 편안함은 없었습니다. 기어베스트샤오미 무선 마우스를 구입하시면 꽤 합리적인 금액에 구입하실 수 있을꺼예요.




- 해당 리뷰는 기어베스트로 부터 경제적 댓가를 받았습니다 -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