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카드 X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캐시백 이벤트!

광고・협찬/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17. 9. 5. 00:59

본문

반응형


오늘 갑자기 전달받은 소식입니다. '하나카드''아시아나항공'이 준비한 항공이벤트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하나로 예매하고, 하나로 돌려받고, 하나로 선물받자' 라는 슬로건으로 하나카드를 이용중이신 고객에 한해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물론 저도 이렇게 꿀소식을 빨리 전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 이벤트 내용 (자세히보기)

1. 결제금액의 5% 최대 5만원 하나머니 캐시백

2. 하나카드 항공권 구매 회원대상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3. 5만원 이상 결제시 2~5개월 무이자 및 10, 15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제공.



하나카드 이벤트 기간은 2017.9.4~ 9.27 까지로 진행되며, 대상은 하나 신용/체크카드 고객 (제외사항 : 하나BC, 법인, 선불카드, 카카오페이)에 해당되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으로 한국발 국제선 전노선에 하나카드 사용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번 아시아나 항공과 하나카드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가장 중요한 이벤트 3가지를 다시한 번 짚고 넘어가시죠. GeniusJW 블로그에서 다시한 번 짚어드리는 이벤트 소식!



▶︎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구매 시 5% 하나머니 적립

- 건 당 20만원 이상 항공권 구매 시 (행사기간 내 1인 1회, 최대 5만머니 적립)

- 2017년 12월 31일 까지 출발상품 결제 시에 한함




▶︎ 이벤트 둘

아시아나항공 항공권 이용손님 대상 경품 제공

- 아시아나 옥스포드 A350 브릭 SET (5명)

- 아시아나 휴대용 보조배터리 (60명)

- 아시아나 블루투스 스피커 (100명)

- 하나 VISA 카드 여행용 캐리어벨트 (하나VISA카드 이용손님대상 100명 추첨)



▶︎ 이벤트 셋

5만원 이상 결제시 2~5개월 무이자 및 10, 15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제공


가장 중요한 적립일 및 당첨안내를 드려야겠죠?

하나머니 적립일 및 경품당첨은 2018년 1월 19일 예정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게시)



끝으로 유의사항 안내입니다. 제가 이벤트 내용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드리려 노력하였으나, 유의사항이나 행사정보에 대해 더 자세히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해당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위 이벤트의 상품들이 넘 탐나네요. 여러분도 도전의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최대한 많이많이 도전하셔서 혜택과 상품 챙겨가셨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