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반점 탄탄면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9. 30. 12: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메뉴는 홍콩반점 가락시장역점의 탄탄멘 입니다. 최근에 오랜만에 홍콩반점에서 탄탄면을 먹을 기회가 있었는데요, 제가 느낀 점을 그대로 소개 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가능 합니다.>


홍콩반점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쟁반짜장, 탕수육, 깐풍기, 탄탄면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다른 메뉴들은 대부분 먹어봤는데, 탄탄멘은 먹어보지 않아서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쟁반짜장과 탕수육은 무난한 맛입니다. 탕수육은 튀김옷이 바삭하고, 쟁반짜장은 불맛에 양도 넉넉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깐풍기는 시도는 몇 번 해보지만 매번 맛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ㅠ




지난 번 홍콩반점의 차가면을 먹고 충격에 빠진 제가, 탄탄면이라는 메뉴도 도전하게 되었는데요. 홍콩반점 탄탄면은 국물도 느끼하고, 얼큰하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느끼한 맛이었습니다. 솔직히 기대도 않았지만, 제 입맛엔 영 아니더라구요. 홍콩반점에서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는 짜장면, 짬뽕, 쟁반짜장, 탕수육, 꿔바로우, 빠우차이루스 정도 될 것 같네요. 그 밖에 홍콩반점 는 제 입맛이 유별난 건지,, 이상하게 안 맞더라구요..ㅠ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금산제면소에서 먹은 탄탄멘이 가장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