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맞고쭈꾸미&삼겹살' 문정역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1. 9. 16:2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문정역'에 위치한 '불맞고쭈꾸미&삼겹살' 가게 입니다.

'불맞고 쭈꾸미' 라고도 불리는 이 가게는, 불향 가득한 주꾸미 볶음과 숙성 통삼겹살이 메인인 가게입니다. 가게가 회사들이 몰려있는 빌딩 내 위치하고 있어 주로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공간이었는데요,




처음에 네비게이션 안내에 따라 방문했더니 가게가 위치한 건물이 아닌 옆 건물을 안내 해 줘서, 뜻밖의 주차요금을 납입했는데요, 엠스테이트 빌딩 지하 1층 B-116호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저는 이미 숙성삼겹살 무한리필 메뉴를 먹기위해 방문했기 때문에 큰 고민 없이 '무한리필 A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구워먹는 치즈와 막창구이를 같이 드시고 싶으신 분은 '무한리필 B세트' 주문도 가능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을 가지고 왔습니다. 불맞고 쭈꾸미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명이나물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것 이었는데요, 대부분 무한리필 삼겹살 가게에서는 김치나 콩나물 같은 반찬은 계속 가져가도 명이나물은 대개 한 번 나오고, 따로 말씀드리지 않는 이상 먹기 힘든 반찬이었는데,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곧이어 숙성삼겹살과 직화주꾸미가 나왔습니다. 삼겹살은 도톰한 두께였고 살짝 초벌이 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직화주꾸미는 양배추와 함께 볶아져 나왔는데 불맛가득 매콤한 양념에 주꾸미가 볶아져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리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꽤 먹음직 스럽게 잘 나오죠? 저는 요즘 무한리필 삼겹살 가게에서 삼겹살을 많이 먹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나름 독특하게 치즈퐁듀도 같이 내어주더라구요. 아마 주꾸미에 찍어먹으라고 주신 것 같은??데, 삼겹살에 찍어먹었죠.



해물이 들어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의 라면과, 삼겹살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구요. 명이나물은 참 좋아하는데 양념장이 너무 짠 듯 하더라구요. 안타깝게도 요즘 무한리필 가게에서 예전만큼 많이 못 먹는 탓에 한 번 리필하고 바로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한리필 삼겹살이랑 주꾸미를 주는 것 까지는 괜찮은데, 메뉴 구성이 좀 어색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조화롭지는 않다고 할까요??ㅋㅋ 그래도 문정역 무한리필 삼겹살 가게를 찾으신다면, 불맞고쭈꾸미&삼겹살 가게를 이용 해 보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