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돼지껍데기 두루치기' 만들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1. 13. 12:54

본문

반응형


GeniusJW 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밤만되면 야식으로 매콤한 음식이 당기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돼지껍데기 두루치기' 만들기에 대한 글 입니다. 저는 종종 집에서 야식으로 큰 비용 안 들이고 매콤한 음식이 당길때면 돼지껍데기 두루치기를 만들어 먹곤 합니다. 요즘 간편하게 양념이랑 재료손질이 된 형태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어서 웍이나 프라이팬에 넣고 볶아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만들어 먹을 수 있거든요.




제가 준비한 재료는 마트에서 구입한 수월한 '돼지껍데기두루치기' 제품과 기호에 따라 채소 몇 가지 (양파, 청양고추) 그리고, 은행 과 컵라면을 준비했습니다. 재료값은 모두 합쳐 5,000원 정도면 되구요, 조리법 또한 간단합니다. 돼지껍데기두루치기 제품을 해동한 뒤 팬에 채소와 함께 볶아주면 됩니다.




매콤한 양념이 밴 껍데기를 볶아주다가 양파, 청양고추, 은행을 넣고 1차로 볶아주다가, 컵라면을 넣고 마무리로 더 볶아주면 끝. (봉지라면을 삶으려면 시간도 더 소요되고 해서 컵라면으로 넣어주었어요.)



'돼지껍데기 두루치기' 가 완성되었습니다. 사실 재료손질도 다 되어있고, 채소 몇 가지 손질하고 간편하게 볶기만 하면 되니 간밤에 야식으로 손색이 없는 메뉴죠.




사실, 블로그 한다고 조금 더 재료도 정돈하고 했는데, 실제 집에서 해 먹을 땐 편하게 재료들 손 가는 대로 넣어주면 되고, 웍에다가 조리한 채로 놓고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야식으로 출출 할 때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