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갓양념치킨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3. 27. 22:0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KFC 갓양념치킨 입니다.

최근에 KFC 블랙라벨 치킨과 함께 '갓양념치킨' 어떤 맛인지 궁금하여 구입하였습니다. 갓양념치킨은 개당 가격이 2,900원으로 1+1 행사 메뉴에서 제외되는 메뉴이더라고요. 저는 1+1 메뉴 위주로 먹기 때문에 아쉽지만 하나만 골랐습니다. 나머진 블랙라벨 치킨으로 선택했고요.





KFC 블랙라벨 치킨은 익히 아시겠지만, KFC 순살 치킨입니다. 가격은 1 조각당 3,000원으로 KFC 치킨 메뉴 가장 비싼 편에 속하지만, 저녁 9 이후 1+1 메뉴에 해당되어 가격이 3조각만 주문하더라도 무려 6조각을 먹을 있는 메뉴이죠. 무엇보다도 부드러운 닭다리살로 만들어 발라먹기 귀찮을 먹기 좋은 메뉴이죠.




다시 주제로 돌아와 KFC '갓양념치킨'  위와 같이 빨간 양념에 버무려진 치킨입니다. 저는 처음에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갓양념치킨 이라고 하여 새로운 맛인가(?) 하여 주문하였는데,






실제 먹어보니 일반 양념치킨 맛이더라고요. KFC에서 만드는 치킨이라 왠지 새로운 맛일까 궁금하여 주문하였는데, 조금 식상한 맛이었고요. 외국계 치킨 프랜차이즈인 KFC 한국의 양념치킨을 만든다는 신기하고 재밌기도 하였습니다. 그래도 다시 주문하라고 하면, 아마도 1+1 행사 메뉴에서 제외된 갓양념치킨이 아닌 다른 메뉴를 주문하지 않을까 해요. (오늘 새로운 에디터로 글을 작성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손에 익지 않네요~~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