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감자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3. 29. 23:13

본문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통해 일상생활중 먹거리에 대해 포스팅을 하지만, 대부분의 소개는 평소 즐겨먹는 음식에 대한 일상소개가 많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가락동 '금바위감자탕'도 저만의 맛집으로 블로그를 통해서 수차례 소개 해 드렸지만, 또 방문하여 포스팅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금바위감자탕이 참 좋은 게 평일 오전 11:30~ 오후 2:30 까지해장국 메뉴가 7,000원으로 판매한다는 점 입니다. 대부분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찾지만, 점심시간에 항상 보면 거의 만석에 가까울 정도로 항상 손님이 많은 가게입니다. 그 만큼 맛집으로써 인정받은 가게라는 뜻이겠죠?



해장국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 당근이 나오고 채소를 찍어먹을 쌈장과, 와사비 소스가 같이 나왔습니다.




감자탕은 자리에서 또 익혀야 하니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만 해장국 메뉴는 점심특선 메뉴로 판매중인 메뉴라 금세금세 나오는 게 무엇보다도 좋더라구요. 가장 중요한 것은 맛일텐데, 저는 금바위감자탕의 감자탕 만큼은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고기 잡내도 안나고 고기도 뻣뻣하지 않아서 먹기 참 좋더라구요. 살코기도 큼직하고 양도 넉넉해서 점심식사로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맛집으로 좋은 점 같습니다.



금바위감자탕도 제가 10년 이상 이용해온 가게인데, 맛도 한결같고 해장국 메뉴도 원래는 8,000원 이지만,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특선으로 7,000원에 판매하는 점도 괜찮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가락동에 점심메뉴로 7,000원에 고기로 든든히 배 채우기엔 금바위감자탕 만한 곳이 없는 듯 합니다..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