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감치과 선택은 '우리들치과'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19. 4. 6. 23: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제가 다니고 있는 목감 치과 '우리들치과' 입니다.

병원이나 카센터, 미용실과 같이 주기적으로 교체나 점검을 받아야 하는 곳은 단골이 되어 정기적으로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우리들치과에 다시 방문한 이유는, 제가 양치질을 열심히 하더라도, 치아 사이에 어쩔 수 없이 생기는 치석 때문에 주기적인 스케일링을 통해 건강한 치아 및 잇몸관리와 더불어 충치를 예방하고자 방문하였습니다.




우리들치과는 목감 메이저타워 3층에 위치 해 있으며,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치과진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들치과는 평일 오전 9:30 ~ 6:30 까지 하며, 목요일은 오전 9:30 ~ 야간진료로 8시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9:30 ~ 오후 2시까지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치과에 들어가기 전 엘리베이터를 보니, 요즘은 치과도 금연치료를 도와주고 있었습니다. 물론 저는 비흡연자이기 때문에 금연치료가 필요하진 않았지만, 목감지역에 흡연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전액 환급 프로그램이니, 도움을 받아 금연치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어릴 땐 참 치과를 무서워했는데, 우리들치과는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도 구비되어 있고, 아이들이 치과 진료에 무서워하지 않도록 원장님이 아이들에게 잘 대해주시더라구요. 물론 간식이나 선물을 주어도 치과진료 받을 때 나는 소리로 인해 울음을 터뜨리는 아이들이 있지만요~~




그래도, 약 1년 2개월 만에 치과에 진료받으러 갔는데 전에 못봤던 우리동네 좋은치과 안내문이 붙어있었습니다. 치과가면 혹시 안해도 될 진료까지 부풀려서 하지 않을까 혹은 간단한 진료라고 해서 거부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안 해도 되도록 5가지 부분에 약속을 한다고 합니다. 그 만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겠죠?



저는 스케일링 치료를 위해 간단한 검사를 받고 의자에 앉았습니다. 예전에 스케일링 받을때는 관리가 너무 안되어 있어서 잇몸에서 피도나고 꽤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비교적 빨리 왔기에 덜 생겼을꺼라 안심하고 치료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린다 싶었는데 치료 전과 후의 사진을 보니 치석이 생각보다 많이 쌓여있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치아 사이사이를 누런 치석들이 메워져 보기 흉하더라구요. 그래도 스케일링 치료를 받고나니 치아 사이사이에 낀 누런 치석들이 말끔하게 사라져서 개운하더라구요. 원장님이 말씀하시길 다음에 방문할 때 잇몸치료를 한 번 해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강요하지 않아서 자율적으로 받으러 가겠지만, 평소 스케일링 같은 치료를 잘 받아서 나중에 큰 돈 들지 않도록 미리미리 관리하는 게 좋다고 생각하여 잇몸치료도 한 번 받아볼까 생각중입니다.



목감치과 제 선택은 우리들치과로 계속 할 것 같습니다. 치과의사협회로 부터 우리동네 좋은치과로 인정도 받고 실제로 이용 할 때 느끼는 거지만 진료내용에 대해 친절하고 쉽게 알려주셔서 저 같이 치아나 잇몸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람들도 쉽고 안전하게 진료받을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저희집에서 목감까지는 꽤 거리가 있지만, 다음 진료도 목감 우리들치과로 받으러 가야죠~~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