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원동 신마포갈매기,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4. 26. 20: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일원동 新 마포갈매기 입니다.

2016년에 방문하고 오랜만에 간 곳인데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삼겹살 무한리필은 좀 많이 퍽퍽했던 기억이 있는터라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먹기로 했습니다. 가게자체에는 주차공간이 없어서 인근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해야 했구요.




신 마포갈매기의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지만, 무한리필 메뉴를 먹을 예정이어서 일부는 가려져도 그냥 찍었습니다. 무한리필 메뉴는 생삼겹, 돼지갈비, 통삼겹이 있었구요. 저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돼지갈비 무한리필(13,900원) 을 선택했습니다.



주문한 돼지갈비와 함께 김치와 파채, 콩나물 마늘 쌈장 등이 나왔고, 돼지갈비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함께 나왔습니다.




고기는 석쇠형태 불판으로 양념으로 인해 고기가 타지 않도록 되어있었고, 불판 가에는 계란으로 크러스트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돼지갈비는 무한리필 메뉴라 양껏 먹을 수 있었는데, 확실히 지난번 삼겹살보다는 부드럽고 먹을 만 하더라구요.



신 마포갈매기에서 무한리필 메뉴로 통삼겹은 좀 비추드리고, 돼지갈비는 그래도 먹을 만 하더라구요. 첫 번째 나오는 메뉴를 먹고 두 세번 더 먹었는데, 괜찮게 먹고 나왔습니다. 일원동에 먹자골목에 다양하게 먹거리들이 많던데 다음엔 다른 식당도 좀 찾아봐야겠습니다~~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