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치동 코이라멘, 혼밥도 문제없어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5. 7. 23: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본점을 두고, 체인점으로 운영중인 대치동 '코이라멘 한티역점'을 방문했습니다. 코이라멘 한티역점은 최근에 생긴 곳이었는데, 가게에는 손님들이 저같이 두 명이서 방문하는 손님도 많았지만, 혼밥[각주:1]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코이라멘 한티역점은 다소 복잡했지만 건물 내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코이라멘은 간판부터 일본어로 적혀있어 정통 일본식 돈코츠라멘을 판매하는 듯 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기 전 옥외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옥외 메뉴판에 가격과 함께 메뉴들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있어 메뉴고민을 미리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저희는 오리지날라멘(8,000원), 매운라멘(8,500원), 튀김교자(4,000원) 를 주문했습니다.



가게 안에는 원산지 표기가 적혀있었고, 앞서 소개해드린 것 처럼 혼밥을 하시는 분도 더러 보였습니다. 옥외에서 보았던 메뉴판도 볼 수 있었구요. 가게 한켠에는 SNS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코이라멘의 메뉴를 주문하고, 가게 사진을 몇 장 더 찍어보았습니다. 중간중간 손님들은 공기밥을 추가로 주문하시거나 국물을 추가로 받아서 드시는 분도 계셨는데, 공기밥과 국물추가는 무료로 해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주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구요, 맨 위 부터 매운라멘, 오리지날라멘, 튀김교자 입니다. 저는 이 날 특별히 얼큰한 국물을 먹고싶어서 매운라멘을 주문했구요, 매운라멘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매운맛의 라멘이었습니다. 오리지날라멘은 국물도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차라리 기본 라멘을 먹어볼껄 하는 아쉬움이;;ㅋㅋ 튀김교자는 꽤 바삭하고 속이 꽉찬 군만두 였어요.



저는 라멘집 가면 항상 초생강을 곁들여먹는데, 코이라멘은 별도로 김치나 단무지, 초생강을 달라고 요청하시면 원하는 만큼 덜어먹을 수 있도록 가져다주십니다. 저는 단무지나 음식점 김치는 잘 안먹는 편이어서 초생강만 따로 받아서 먹었습니다.



라멘은 매운라멘, 오리지날라멘 둘 다 맛있었구요. 매운라멘은 보편적인 매운라멘 보다 조금 더 매운 느낌이었습니다. 튀김교자는 두명이서 갔는데 3개를 주셔서,,, 욕심많은 제가 하나 더 먹었네요..ㅋㅋ



마지막으로 국물과 밥을 따로 받아서 먹었습니다. 공기밥은 한공기, 반공기, 반에 반공기로 조절하여 주문할 수 있었구요. 저는 반에 반공기와 돈코츠 국물에 간을 안하고 받았습니다. 아무 양념을 하지 않은 제대로 된 돈사골 국물을 느낄 수 있었구요. 이렇게 먹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매운라멘 먹고 얼얼한 입을 좀 달래려고 아무 간을 하지 않은 국물과 밥을 원했는데, 이렇게 먹으니 꽤 든든하더라구요. 요즘 혼밥 하시는 분들 많던데, 대치동 코이라멘에서 라멘과 사골국물에 밥까지 든든하게 드셔보세요~~ㅎㅎ




  1. 혼자 먹는 밥. [본문으로]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