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베로 클래식면도기에 어울리는, 프로라소 남자화장품 추천

광고・협찬/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19. 8. 9. 11:4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중인 '바르베로'의 파커 111W 클래식 면도기(링크)와 잘 어울리는, '프로라소(PRORASO)' 남자화장품을 추천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르베로(링크)는 남성들을 위한 그루밍 전문 셀렉트숍 으로, 클래식 면도기와 브러쉬, 쉐이빙 솝 까지 전반적인 클래식 면도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바르베로의 철학"

'나'를 자각하다.

- 바르베로는 고객으로 만나는 소중한 운명속에서 우리의 고객들이 '나'를 만나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프로라소'는 어떤 제품인가?



바르베로에서 판매하는 '프로라소(PRORASO)' 제품은 아마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도 있고, 아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프로라소는 "치약계의 샤넬" 로 불리우는 이탈리아 명품치약 '마비스(MARVIS)'와 같이 이탈리아의 화장품 회사 'LUDOVICO MARTELLI S.R.L.' 에서 생산되는 면도용 화장품으로 1908년 설립되어 지금까지 사랑받아오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마비스는 워낙 잘 알려져서 아시는 분이 많겠지만, 프로라소는 사실 저도 생소하여 이탈리아에서 사업차 한국을 방문한 지인 분에게 어떤 제품인지 물어보니, 유럽에서 클래식한 바버숍에서 면도할 때 사용되는 제품 으로 유명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프로라소에서 제작된 커머셜 영상을 하나 보여주었습니다. 위 영상이었는데 영상을 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바르베로의 클래식 면도기를 사용하려면 교환용 면도기날(링크)은 가장 중요하죠, 안 그래도 면도기날 교체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는데, 5종류의 여분의 교체날이 생겨 당분간 면도기날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 프로라소 화이트라인



저와 함께 살펴볼 프로라소는 피부(수염) 타입에 따라 크게 4개의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린, 화이트, 레드, 블루 로 총 4가지 종류이며, 제품에 따라 첨가된 향과 효능이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화이트라인의 제품은 <센서티브 그린티 프리쉐이브 크림, 센서티브 그린티 쉐이빙 솝 자, 센서티브 그린티 애프터쉐이브 밤 >입니다.



그럼 이제 바르베로의 파커 면도기와 프로라소 제품들을 이용하여 면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통해 프로라소 제품 사용법을 익혀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 제품별 사용법 및 소감



제가 수염이 잘 안자라는 편이라, 2주정도 수염을 기른 뒤 제품의 사용과정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노력의 결과로 나름 거뭇거뭇하게 수염이 눈에 보일정도로 길어졌습니다. 이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프리쉐이브 크림으로 수염을 부드럽게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Step 1. 프리쉐이브(Pre Shave)



가장 먼저 사용되는 제품은 프리쉐이브 크림입니다. 프로라소의 사전 면도크림은 수염을 부드럽게 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며, 면도날이 피부를 부드럽게 미끄러지게 하여 피부의 손상과 자극을 피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면도 전에 물기가 있는 상태로 프리쉐이브 크림을 적당량 덜어내어 면도할 수염이 있는 부위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이 프리쉐이브 크림에는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제품을 바를 때 화한(시원한) 느낌 이 있었습니다. 부드럽게 발라지는 프리쉐이브 크림은 사진에서 보다 더 거품이 잘 납니다.


Step 2. 쉐이빙(Shaving)



프리쉐이빙을 통해 피부에 영양공급과 면도할 준비를 마쳤다면, 쉐이빙 솝을 준비해줍니다. 프로라소 쉐이빙솝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면도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제품이죠.



면도 전 쉐이빙 솝을 적당량 덜어내어 거품을 충분히 내준 뒤 피부를 이완시키며 마사지 하듯이 발라줍니다. 이 때 면도를 해주시면 되는데 평소 비눗물로 할 때 보다 거품이 더 풍성하게 나며 미끌거리지 않고 밀착력있게 수염들이 절삭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쉐이빙 솝을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히 거품이 잘 나며 면도기가 피부위에서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Step 3. 애프터쉐이브(After Shave)



프로라소의 제품들을 이용해 면도를 마쳤다면, 마지막 과정으로 애프터쉐이브를 해주면 되는데요, 프로라소 애프터쉐이브 밤을 통해 피부의 보습과 진정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프로라소 애프터쉐이브 밤을 이용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면서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좋은 향과함께 에멀션 형태로 부드럽게 발라지는 애프터쉐이브 밤은 실제 면도후 따끔거리는 느낌이 없도록 부드럽게 잡아주었습니다.



■ 마치며



사실 요즘은 번거롭고 귀찮은 일을 피하게 되어 전기면도기의 사용이 일상이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중에 여유를 내어 바르베로의 철학처럼 '나'를 자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면도의 과정이 어찌보면 사소한 일일지도 모르지만, 바르베로를 통해 전문 면도제품을 사용하면서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면도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태리 프로라소 프리쉐이브 크림 부터 애프터쉐이브 밤 까지 사용해보니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비눗물 면도 보다는 더 정교하고 잘 절삭되어 깔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쉐이브를 통해 시원한 느낌으로 피부를 준비시켜준 뒤, 마무리로 피부의 진정효과와 보습효과까지 주어 평소보다 기분좋게 면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이 제품들을 만나보시기 원하신다면, '바르베로(링크)'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쉐이빙 관련 정보

- 바르베로 홈페이지(링크)

- 프로라소 화이트라인 정보(링크)


- 해당 포스팅은 바르베로(BARBERO)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