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네아저씨치킨 오늘은 초콜릿치킨 빼고 주문(ㅋㅋ)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3. 23. 07:51

본문

반응형

 

👋👋 난 "GeniusJW" 야~

오늘은 평소 포스팅과는 달리 조금 가볍게 포스팅 해보려고 해!

원래는 표준어 사용이나 아무래도 블로그를 12년째 운영하다 보니 키워드 관리 때문에 유행타지 않는 글을 쓰려고 애썼는데,

그냥 오늘은 편하게 하려고~ㅋㅋ

 

 

내가 오늘 소개시켜줄 곳은 봉천동 동네아저씨 치킨인데, 내가 종종 다니는 가게야~

이 곳은 내가 친구들이나 좋아하는 형・동생과 함께 이용하기도 하는 곳이지,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멤버를 데리고 초콜릿 치킨으로 유명한 동네 아저씨 치킨집을 찾아갔어,,ㅋㅋ

 

 

원래는 새로운 멤버는 초콜릿 치킨을 먹일 요량으로 데려가는데,

난 도저히.. 더 이상 초콜릿 치킨을 먹기 싫은거야~ 그래서 아주머니한테 초콜릿 치킨만 빼면 된다고,

아무거나 초콜릿 치킨 아닌걸 달라고 했어, 그러니깐 감자튀김, 왕새우, 치즈스틱 등을 내어주는 충성치킨을 추천해주시더라고,

원래 충성치킨에는 간장 양념치킨이랑 일반 양념치킨 그리고 후라이드치킨을 주시는데,

같이 간 동생이 이상하게 양파소스를 좀 많이 좋아해, 그래서 양파소스 치킨으로 바꿔서 달라고 주문했지..ㅋㅋ

아주머니는 흔쾌히 수락하셨고 간장치킨 대신에 양파치킨으로 만들어주셨어!

 

 

아무래도 여기는 가격싸고 양 많이주는 가게이다보니 치킨무나 소스, 포크같은 건 셀프로 가져와야 했어,

케찹이랑 스위트칠리소스, 갈릭소스가 있었는데 나는 이상하게 갈릭소스가 참 맛있더라고!

소스를 테이블에 가져다놓고 수다를 좀 떨고 있으니 메뉴가 나왔어~

 

 

충성치킨이 나왔고 충성치킨에는 지난번에 소개한 초콜릿치킨과 마찬가지로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오더라고,

새우튀김은 물론이고 치즈스틱과 감자튀김 그 밖에 튀김들이 있었어

초콜릿 치킨으로 먹었을 때는 치킨과 초콜릿의 조합에 괴리감이 있어서 거북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렇게 초콜릿만 빼고 먹으니 나름 먹을만 하더라고..ㅋㅋ 감자튀김은 밑 간을 전혀 안해서 그런지 밍숭맹숭 했지만..

 

 

아무튼 간만에 봉천동 동네아저씨 치킨집에서 정상적인 메뉴를 먹은 겉 같아ㅋㅋㅋ

초콜릿 치킨으로 유명한 가게이지만, 베이스가 되는 치킨이 양도 많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

관심이 있으면 도전해볼만 해!!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고 난 이만 일 하러 가야해서!! 빠이~👋👋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