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편의점 서울시스터즈 김치스낵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7. 8. 12:3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GS25 편의점에서 발견한 서울시스터즈 <김치스낵> 입니다.

저는 지인을 통해서 서울시스터즈 김치시즈닝을 알게되었고, 실제 피자나 치킨과 같이 곁들여서 먹어도 보았습니다. 서울시스터즈 김치스낵은 과연 그 김치시즈닝과 어떤 차이점이 있으며, 어떤맛을 낼지 호기심에 구입해왔습니다.

 

 

예전에 요리 유튜브를 운영하는 지인의 집에서 김치시즈닝을 피자 위에 뿌려먹어 봤는데, 김치시즈닝의 양념 고춧가루 맛이 피자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어 좋더라고요. 서울시스터즈의 김치시즈닝은 우리가 흔히 아는 김치 맛과는 조금 다르고, 김치라면의 분말수프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서울시스터즈 김치 스낵의 모습입니다. 포장은 아마존 칠리파우더 부문 판매 1위 김치 시즈닝 패키지와 비슷하게 생겼고, 열량은 90g(426kcal) 고, 김치시즈닝과 쌀가루가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실제 과자의 생김새는 농심의 감자깡, 고구마깡과 비슷하게 생겼고, 향은 김치시즈닝과 비슷한 느낌이 났습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서울시스터즈 김치 스낵의 맛은 어떨까요??

 

 

 

김치스낵의 맛에 대한 표현은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느낀 바로는 식감이나 맛으로 꿀꽈배기에 김치시즈닝을 뿌려먹는듯한 맛이었습니다. 바삭거리는 과자의 질감과 식감, 약간의 단맛과 김치시즈닝의 고춧가루 비슷한 맛이 났고요. 전체적으로 맛은 거부감 없이 먹을만 했습니다. 호기심에 김치시즈닝 맛의 김치스낵을 구입해보았는데, 어쩌다가 딱 한 번쯤은 궁금해서 먹어볼 만은 하지만, 굳이 사 먹을 것 같지는 않은 맛이었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