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천동 덤뿔 샤로수길 삼겹살,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0. 9. 14: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샤로수길)에 위치한 삼겹살, 돼지갈비 무한리필 가게 <덤뿔>입니다.

이 가게는 제가 2019년에 다녀와 제 블로그에 소개해드렸던 가게이죠. 2021.07. 친구와 함께 '덤뿔' 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7월에는 봉천동 덤뿔은 '더고기' 라는 식당에서 같이 운영 중이었는데요, 무한리필 고기는 A돼지갈비만, B는 돼지갈비와 삼겹살, 정목살 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각각 12,000원, 15,000원 이었는데, 요즘 무한리필 가게에 메뉴들이 대부분 이 정도 하기에 크게 저렴하거나 비싸지 않은 금액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덤뿔의 15,000원 메뉴무한리필 B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삼겹살, 정목살, 돼지갈비가 나왔는데 제가 최근에 다녀온 무한리필 가게들의 질이 너무 좋아져서 그런지 이제 와서 보니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별로 좋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덤뿔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제공되며, 삼겹살은 고깃집의 두툼한 삼겹살보다 가정에서 직접 구워 먹는 퀄리티의 삼겹살 느낌이었습니다.

 

 

 

돼지갈비는 얇은 두께의 고기였는데 큼직해서 좋았습니다.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찾은 '덤뿔'. 이전에 비해 서비스도 줄어든 것 같고 가격은 올랐더라고요. 앞으로 더 이용할 생각은 없고요. 요즘 무한리필 고깃집 퀄리티가 다 좋아져서 이 정도 퀄리티로는 추천도 못 드릴 것 같습니다. 그냥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