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서문시장 무무상점 : 2500원 돈까스버거 맛은?!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2. 24. 14:0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대구 서문시장 먹거리무무상점 '돈까스버거' 입니다.

무무상점 돈까스버거는 버터에 구운 번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오이피클을 올리고 직접 만든 수제 돈까스를 튀겨내 만든 햄버거입니다.

 

 

무무상점은 서문시장 입구 쪽 신한은행 근처에 위치한 점포입니다. 무무상점은 옛날햄버거, 돈까스버거, 튀김쥐포, 수제식혜를 판매하고 있었으며, 햄버거의 가격은 각각 2,5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돈까스버거는 토요일 한정 판매 메뉴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1인 2개씩만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구 서문시장 무무상점의 돈까스버거 만드는 과정은 이렇습니다. ① 버터를 두른 불판 위에서 버거 번을 구워줍니다. ② 채 썬 양배추를 얹은 다음 케요네즈로 드레싱 합니다. ③ 그 위에 슬라이스 한 오이와 피클을 얹어줍니다. ④ 무무상점에서 직접 만든 수제돈까스를 튀겨 버거에 얹어줍니다. ⑤ 빵을 덮어서 마무리. 무무상점의 돈까스버거는 생각보다 단순한 구성이더라고요.

 

 

무무상점은 길거리 상점이라 따로 자리가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돈까스의 크기는 성인 남성 손크기와 비슷하고, 얇지만 중간중간 고기의 식감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오이피클도 돈까스와 잘 어울려서 괜찮았습니다.

 

 

 

물론 2,500원이라는 가격에 걸맞은 맛이었고요, 특별히 맛이 뛰어나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무무상점 돈까스버거는 대구 서문시장에서 판매하는 먹거리 중 인상적이고 괜찮았던 아이템 같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