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 군산식당 제육볶음 산더미처럼 주는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3. 24. 13: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가성비 백반집 <군산식당> 입니다.

천호동 군산식당은 특히 산더미처럼 주는 제육볶음으로 유명한 가게이죠. 저는 저녁식사로 친한 동생과 함께 제육볶음도 먹고 그밖에 메뉴도 먹기 위해 군산식당에 방문했습니다.

 

 

군산식당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397-170,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군산식당의 영업시간은 12:00~ 22:00 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로 운영 중인 가게였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간판에 불도 안 들어오고 셔터도 살짝 내려와 있어서 영업 종료한 줄 알았는데, 사장님께서는 개의치 않고 장사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군산식당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조기매운탕, 두부김치, 닭볶음탕, 제육볶음, 동태매운탕,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청국장, 동태찌개, 조기찌개, 오징어덮밥, 제육덮밥, 갈치조림이 있었고, 제육볶음 2인분에 순두부찌개를 주문하여 22,000원이 나왔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제육볶음, 순두부찌개와 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의 종류도 다양했는데, 소고기 장조림부터 마늘장아찌, 멸치볶음, 상추무침, 배추김치 등이 나왔습니다. 반찬이 워낙 잘 나와서 맨밥만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제육볶음은 2인분을 주문했는데, 거의 산더미처럼 쌓아져 나왔고, 순두부찌개는 생각보다 좀 볼품없어 보였습니다.

 

 

 

제육볶음은 고기가 두껍거나 크지는 않았는데, 양이 워낙 압도적이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순두부찌개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았고, 반찬들은 대부분 맛있었고 특히 장조림이 맛있더라고요. 대부분 다른 손님들도 제육볶음에 추가 메뉴 하나 정도 곁들여서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가끔 산더미 같은 제육볶음이 생각날 땐 천호동 군산식당을 찾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