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도시락・양념치킨 김밥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5. 31. 13:29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편의점 신상 도시락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도시락처갓집 양념치킨 김밥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치킨까스 도시락처갓집 양념치킨의 특제소스(?)로 비벼낸 치킨김밥을 구입하게 된 이유는 제가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을 좋아하기 때문이었죠.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도시락은 4,900원, 처갓집 양념치킨 김밥은 2,800원으로 일반적인 3~4천 원 대 편의점 도시락에 비해서 가성비는 크게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일단 호기심에 구입했으니 맛을 한 번 봐야겠죠??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도시락의 구성은 치킨까스, 볶음밥, 치킨무, 처갓집 양념치킨 소스 2종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 1분 30초~2분 정도 돌려준 다음 치킨까스 위에 처갓집 양념치킨 소스를 얹어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도시락의 치킨까스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익히는 방식이다 보니, 튀김옷이 바삭바삭하지 않고 눅눅하다는 게 가장 큰 단점인 것 같습니다. 실제 먹어보면 겉 부분은 조금 딱딱하기까지 합니다. 볶음밥도 계란과 파조각 조금 들어있는데, 맛은 괜찮았으나 4,900원이라는 가격 대비 구성은 딱히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김밥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양념이 되어있는 밥과 계란지단, 튀김, 치즈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조사해보니 3,900원 처갓집 양념치킨 버거도 있다고 하네요. 김밥은 먹을만했지만 쏘쏘.

 

 

 

저는 개인적으로 튀김이 들어간 김밥보다 참치김밥을 선호하는 편이라, 튀김이 들어간 처갓집 양념치킨 김밥은 그냥 배가 고파서 먹었지, 추천하거나 다시 사 먹을 의향은 없습니다. 여담으로 요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개인 수저세트를 가지고 다니면서 먹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도시락 먹을 때 이용하니 참 좋더라고요.

 

 

한솥도시락 한정판 착한솥수저세트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한솥도시락 한정판 <착한솥수저세트>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최근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을 먹기 위해 배달 앱을 살펴보다가 착한솥수저세트각 포함된

geniusjw.com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