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동 텔러스9.5 분위기좋은 루프탑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2. 9. 27. 13:0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다녀온 분위기 좋은 신사동 루프탑 카페 <텔러스9.5>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텔러스9.5'는 서울 시티뷰가 보이는 루프탑에서 커피, 차,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는 북카페 겸 와인바였습니다. 저는 이 날 지인과 가볍게 차를 마시기 위해 신사동에 위치한 이 카페를 찾았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렇게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텔러스9.5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61-19, 19층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발렛 서비스를 이용해 주차를 마치고, 갤러리를 지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19층에 올라가면 바로 카페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카페 안 분위기는 위와 같았습니다. 루프탑 카페 이지만 지붕이 있었고, 전면의 탁 트인 뷰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기 위해 손님들이 난간 앞쪽 자리를 많이 선호하고 있었습니다. 커피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었는데, 강남의 루프탑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크게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니었습니다.

 

 

루프탑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맑은 날 서울 야경은 정말 커피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이런 분위기에서는 와인이나 잔술을 마셔야 할 것 같았지만, 저는 자가용을 가지고 와서 녹차로 대신했습니다.

 

 

 

카페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몇 장을 더 올려봅니다. 다른 루프탑에 비해 사방이 뚫린 곳이 아닌 1면만 뚫려있는 공간이어서, 뷰가 제한적이라는 점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훌륭한 전망에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던 카페였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