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남구 이향연우동돈까스 불맛가득 제육우동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4. 27. 22:36

본문

반응형

제육우동
야먹자 구독자의 추천
제육우동과 구독자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대구 남구에 위치한 <이향연우동돈까스> 가게의 제육우동 입니다.

제육우동은 대구에만 있는 이색적인 먹거리를 찾아보다가, 구독자의 추천으로 발견한 메뉴로 이천동 이향연우동돈까스에 팔고 있었습니다. 그럼 대구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제육우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함께 알아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이향연우동돈까스 가게 전경

 

이향연우동돈까스대구 남구 이천동 309-11,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11:00~21:00 까지이며, 가게에 별도의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인근 노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참고로 손님이 많이 방문하는 가게여서 일부 대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메뉴정보

 

메뉴판과 원산지표기

 

이천동 이향연우동돈까스의 메뉴는 우동, 돈까스, 제육덮밥, 제육우동이 있었습니다.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었는데, 밀가루와 고춧가루를 제외한 대부분의 재료들을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저는 '제육우동'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제육우동의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이향연우동돈까스의 제육우동은 불향이 나는 매콤한 제육볶음을 우동과 함께 볶아내는 메뉴였는데, 보통 제육볶음 고기는 얇게 썰어내는데, 제육우동의 고기는 도톰하게 삼겹살을 조각내어 볶아서 만들고 있었습니다. 약간 느끼하지만 생각보다 우동과 제육볶음의 조합이 잘 어울렸습니다.

 

 

■ 후기

 

 

대구 이향연우동돈까스의 제육우동은 매콤하면서 불맛나는 제육볶음과 쫄깃탱글한 우동이 조화로운 메뉴였습니다. 구독자의 추천 덕분에 이 메뉴를 먹어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맛도 괜찮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