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분들을 위한(?) 스카프 매듭법 앱..!! - How to Tie a Scarf (무료)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1. 18. 00:17

본문

반응형

성분들, 그리고 스카프를 사용하는 남성분들을 위한 앱을 소개합니다.
스카프 매듭법을 잘 알고 계신가요? 스카프를 샀는데,, 그냥 목에 목도리처럼 그냥 두루고 계신 것은 아닌지요??
명품 스카프는 있는데,, 사용할 줄 모르신다면 참 난감하겠죠? 그 점을 간단하게 해소 해 주는 무료 어플이 있어 소개 해 드립니다.

제가 소개 해 드리는 어플리케이션 (어플) 은 총 9가지 스카프 매듭법에 대한 설명을 해 주고 있습니다.
물론 검색엔진 사이트를 치면 무수히 많은 정보가 나오겠지만,, 스마트폰으로 유용하게 활용 하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면 더 좋겠죠?

제작자 曰

"It is always small details that bring a French chic to an outfit. Scarfes can make you look different if you know how to wear them."
"언제나 치장을 할때는 작은 디테일들이 프렌치 시크적 요소를 불러일으킨다. 스카프는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멜 수 있을 때, 당신을 달라 보이게 만들 수 있다."

물론 위에서 설명하였듯이 어플의 가격은 무료입니다...[다운로드하기]

 
 
 

가장 왼쪽 이미지처럼, 스카프 매듭법이 나와 있으며, 단계적으로 매듭을 매는 방법에 대해 이미지를 통해 알려줍니다.
이 어플의 스카프 매듭법을 활용하면, 당신의 룩을 더욱 세련되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스카프를 메는 것은 단지 한겨울의 보온을 위해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스카프는 통해 봄,여름에 당신의 스타일을 위하여 옷장 속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서 존재합니다.
(이 스카프 사용법 어플을 통해 더욱 더 시크한 세련미를 뽐내어 보자구요..!!!)

Linda in Rome part II
Linda in Rome part II by wili_hybrid 저작자 표시비영리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유러피안 룹을 하늘한 실크 스카프와, 두툼한 겨울 스카프들로 시도 해 보세요.
캐주얼, 혹은 비즈니스룩에도 잘 매치되는 타이(Tie) 와 비슷한 페이크 노트도 도전 해 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 해 보세요..!

카테고리 : Reference
용량 : 7.2 MB
제작자 : ArtelPlus






포스팅 작성에 도움을 준 Oh 형 고맙구요,, 추천 댓글이 블로거의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