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천> 아이팟, 아이폰으로 재미있는 탑쌓기 + 균형잡기 게임...!! - Quake Builder (한시적 무료)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1. 20. 18:08

본문

반응형


금 다운받아서 테스트 해 본 재미난 탑쌓기 게임입니다. (2011년 1월 20일 오후 5:00 테스트 완료, 게임이해 완료...ㅋㅋ)
탑쌓는 게임은 여러가지 게임이 많이 나와서 잘 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탑을 쌓는 것과 동시에 균형까지 잡아야 하는 나름 스릴(?)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플의 이름은 Quake Builder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되어 집니다. Lite 버전도 있는데요, 라이트버전 보단 다 나오는 게 아무래도 낫겠죠? 그럼 이 포스팅 보시는 즉시 한 번 다운로드 받아서 게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찾으시기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어플 소개는 기본 영어로 되어있는 것을 번역해서 제공하지 않고, 그냥 제가 테스트 게임 해 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답변으로 남겨주세요..^^

일단 게임상의 실행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High Score / info&thank yours 는 게임과 크게 관련 없으므로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START 버튼의 용도는 아실테고, 게임을 시작 하기 위해 버튼을 눌러주세요.. START!!

스타트 버튼을 누르셨다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게임레벨 선택하는 단계가 나옵니다. 1단계부터 단계별로 게임을 클리어 하셔야 한다는 뜻이죠,.ㅎㅎ
자, 그럼 이제 본격적인 게임을 소개 해 보도록 할까요??

 
 
 

자 실제 게임도 위와 같은 화면에서 진행됩니다. 게임의 방법은 이러합니다.

1. 사물을 이용해서 TARGET HEIGHT 까지 탑을 쌓는다.
2. 아이팟, 아이폰 기기를 좌우로 흔들어준다.
3. 타이머가 한 바퀴 돌 때 까지 아이팟, 아이폰을 가지고 중심을 잡는다.
(타이머가 작동되면서 화면의 땅이 움직입니다. 그때 기기의 좌, 우로 기울이면서 중심을 잡아야 합니다.)

여기까지 알게 되면 게임을 하실 준비가 충분히 되신 겁니다. 하지만 제 설명이 워낙 두서없다보니,,, 이해를 잘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작자의 설명을 덫붙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더 보기 참조..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Stormystudio
용량 : 7.8 MB
전체이용가능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과 추천 이 블로거에게 힘이 된답니다..^^ 추천 꾹..~ 눌러주세요...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