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박스 탑 쌓기 게임, 얼마나 높이 쌓을 수 있습니까? - tower box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4. 22. 00:16

본문

반응형


 단순하면서도 어려운 게임을 하나 소개 하려 합니다. 가장 단순한 게임으로 재미있습니다. 심심할 때 도전해 볼 만한 게임이며 중독성도 어느정도 있습니다. 게임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결코 게임의 난이도만큼은 쉽지 않은 게임을 하나 소개 해 보려 합니다.

혹시 동전쌓기 게임 아시나요? 동전을 하나하나 쌓는 게임 말이죠, 동전이 쌓다보면 쓰러질듯 말듯 위태위태 하게 쌓여 긴장을 놓칠 수가 없는데요, 이 게임은 박스로 탑을 쌓아 올리는 게임입니다. 조심조심 박스를 떨어뜨려서 하나씩 쌓아올리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의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박스를 떨어뜨리는 타이밍만 조절 잘 한다면 이 게임을 무사히 점수를 높게 얻으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자 이제, 박스를 높이높이 쌓아올리실 준비가 되셨나요?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tower box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ower box 게임의 실행 화면입니다. 화면을 터치 하시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시작하면 한 할아버지가 등장하면서 Just build up! 이라는 화면을 거쳐 게임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제한시간은 60초! 좌, 우로 이동하는 박스터치해서 가운데에 있는 박스위에 떨어뜨려 줍니다. 박스를 가운데 정확히 떨어뜨려 주는게 중요합니다. 실수로 박스를 떨어뜨리거나 박스탑을 무너뜨리게 되면 게임이 끝나게 되며. 다시 게임을 도전 하시려면 화면을 터치 하시면 됩니다.

조심조심 흔들리지 않게 균형을 잡아주면서 쌓아올리면 스릴도 있고 박스탑이 무너지게 되면 아쉬워서 다시, 또 다시 도전 하게 됩니다. 박스가 정확히 가운데 오는 시점을 잘 포착해서 떨어뜨려주셔야 박스탑을 높이 쌓으실 수 있습니다.

60초의 제한시간이 있지만 제한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계속 실패하게 되네요, 저는 최대 14개 까지 쌓아올렸습니다. 여러분은 얼만큼 높이 쌓을 수 있습니까? 여러분의 도전 과 결과제 블로그에 댓글로 자랑 해 주세요. 블로그에 달리는 댓글 항시 확인 하고 있습니다. 댓글 확인하는 대로 친절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포스팅을 작성하는 동안 도전 해 보는데, 게임 방법에 비해 너무 어렵네요,,ㅠ 현재 제 목표는 20개 인데요 거기까지 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려요..ㅎ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olar studio
용량 : 2.2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공감하신다면 하단의 손가락 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