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잘 고른 어플하나로 지갑속 카드갯수 줄어드네~! - iMembership - 포인트카드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4. 29. 02:22

본문

반응형


러분의 지갑 속은 어떻습니까? 지폐 보다 카드로 가득 차 있지 않습니까? 제가 지갑두께확실히 줄이는 방법을 하나 알려 드리려 합니다. 최근 커피 전문점, 영화관, 포인트카드, 백화점, 서점, 심지어 마트까지 포인트카드적립카드로 지갑의 넘쳐나는 포인트 카드 고민이신 분들께 희소식이 있습니다.

사진 : Seol빵 (wellmi)


포인트카드를 안갖고 다니면 쓸일이 생겨도 포인트를 적립 못하고, 다 갖고 다니자니 지갑이 터질 듯 빵빵하고,, 제 지갑에도 서점, 패밀리레스토랑, 항공사, 영화관, 백화점, 통신사 멤버십카드, 마트 포인트 카드 등으로 지갑의 카드 수납부분을 다 채우고 지폐 넣는 곳까지 빼곡하게 카드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어플리케이션을 알고부터 지갑이 얇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각종 멤버십, 마그네틱 카드를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OK캐시백, SHOW 멤버십, 해피포인트, 학생증, 진찰증 등 멤버십 카드등록하여 지갑을 가볍게 만들어 보세요!!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은 iMembership - 포인트카드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Membership - 포인트카드실행화면입니다. 먼저 카드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요, 카드등록은 바코드 스캔바코드 번호 직접입력, 또는 카드번호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은 직접입력, 전체, 통합포인트, 마트/백화점, 문고, 악세사리/미용실, 외식/커피, 통신, 패션, 학생증, 화장품, 기타 로 해당 포인트/적립 카드를 찾아서 카드번호나 바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바코드가 있는 카드는 번호입력하시면 어플리케이션에서 자동으로 번호에 맞는 바코드를 생성해 줍니다. 그러면 카드 없이아이폰, 아이팟의 바코드 화면을 통해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이 가능해집니다.
 
 

왼쪽 화면은 바코드 번호 입력 후 자동으로 바코드가 생성된 화면입니다. 바코드를 이용하는 매장에서 포인트카드를 등록하여 카드 대신 사용 해 볼 수 있겠습니다. 직접 입력 및 로고편집 기능을 이용하여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이용한 멤버십카드 로고를 만들수 있습니다.

실수하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포인트카드 가 있는경우, 어플리케이션 제거할 때 처럼 아이콘을 길게~ 눌러주시면 포인트카드 삭제가 가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암호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암호를 설정하셔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카드 관리를 해 보세요!

두껍게 터질 것 같던 지갑을 이제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효과적으로 줄여보세요. 빵빵한 지갑 바지주머니 속에 넣으면 보기 안좋잖아요..ㅎ 여러분 만의 사용기, 경험담댓글로 남겨주세요. 더욱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추천 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카테고리 : Lifestyle
제작자 : iShader
용량 : 3.7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도움,공감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