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게임 'Gold & Chocolate' 에서 촉수와 사나운 입을 감춘 생물을 찾아주세요~!!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6. 24. 23:38

본문

반응형




환적이고, 부드러운,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게임을 하나 소개 해 보려 합니다. 언어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로 제공됩니다. 조용한 곳에서 부드러운 조명속,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겨주세요.

게임방법도 간단하여 남녀노소 즐기실 수 있으며, 우아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몽환적 느낌의 사운드는 게임의 컨셉과 일치하여 게임의 재미를 살려 줍니다. 게임의 제작자는 헤드폰을 끼고 게임을 즐기면 더 차분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도 지원 준비중이라고 하니, 더욱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게 되겠군요..

게임의 용량도 요즘의 게임에 비해 크지 않고, 가볍게 구동되어 아이팟, 아이폰에서 무리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의 이름은 Gold & Chocolate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Gold & Chocolate 게임의 실행 화면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배경에서 행성의 생물체가 둥둥 떠다니고 있습니다. 여기서 아이팟, 아이폰좌, 우로 기울여 주시면 혜성이 지나갑니다.


혜성의 빛통해Baddy 캐릭터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촉수가 달리고 날카로운 입으로 공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혜성의 빛이 지나가면 나쁜생물체는 그림자를 통해 원래 모습이 나타납니다.



혜성이 지나간 뒤, 나쁜생물체를 터치 하시면 행성에서 도망칩니다. 이렇게 행성생물들 사이에나쁜생물체찾아내어 퇴치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레벨마다 생물체들의 배열이 달라지며, 레벨이 총 90까지 있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게임으로 하면서 마음도 편해지는 게 정말 추천 해 드리고 싶은 게임입니다. 아래 첨부한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게임방법을 미리 확인 해 보시고, 게임을 해 보세요.



Gold & Chocolate 게임에 대해 설명이 많이 도움이 되셨나요? 추천과 함께 여러분의 게임이용 후기를 제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게임에 대한 간단한 느낌이나, 블로거에 대한 격려도 댓글로 남겨주세요. 비가 많이 와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감기에 조심하시구요, 재미있게 게임 즐기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제작자의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길 원한다면? - www.cocobic.com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Cocobic
용량 : 15.0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추천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읽으실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