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앱 여행/맛집 사진선정되다!!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4. 12. 5. 22:30

본문

반응형



오늘은 포스팅 할 게 산더미 같이 쌓여있네요..ㅎ

다름이 아니라 오늘, 티스토리앱의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오늘의 메인이미지로 선정되었더라구요..

저번에 갔던 초밥집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 티스토리 앱 메인에서 어디서 많이 본 사진이 걸려있었습니다.



요즘 티스토리앱이 생기고 무의식적으로 휴대폰 볼 때마다 한번씩 둘러보곤 하는데요, 메인에 제가 최근에 올렸던 강남구청역 참치횟집 사진이 똭!! 있는 겁니다.

반갑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해서 오늘 캡쳐도 하고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아무래도 사진이 메인에 걸리니, 나름 블로그 하면서 메인사진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티스토리앱의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상단에 팍! 하고 박혀있는 사진이 이내, 뿌듯하고 자랑스럽기 까지 했습니다. 뭐라도 된냥..ㅎㅎ


티스토리앱 쓰면서 사진선정도 되고 바로바로 확인하니까 제가 오늘 하루 기분도 좋더라구요, 다음 포스팅에 올릴 사진에 더 신경쓰게 됩니다..^^



티스토리에서 선정된 사진에 대해서 티스토리앱 카테고리 배경이미지로 소개되었다는 안내댓글도 달아주더라구요.. 알림이 안울려서 모르고 있다가 메인배경 되고나서 블로그 댓글 확인 해 보니, 티스토리에서 댓글을 달았더라구요..


앞으로도 좋은 사진 많이 찍어서 올리겠단 다짐을 하고, 오늘도 맛있는 사진 많이 건지러 이리저리 발품을 팔았습니다. 무튼, 오늘 재미난 경험을 한 것 같아서.. 사소한 일임에도 포스팅을 한 번 올려봅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