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 '치즈설빙'을 먹다~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15. 1. 2. 15:23

본문

반응형



한국식 디저트 카페인 설빙에 다녀왔습니다.

빙수와 커피, 가래떡, 호박/단팥죽 등이 있는 한국적인 디저트 카페에서 오늘은 치즈설빙을 먹었습니다.

청담동 설빙에서 점심시간에 아메리카노를 1,000 원에 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청담동 설빙에서 아메리카노와 치즈설빙을 주문하였습니다.

잠시 설빙의 물동이존에서 메밀차도 좀 마시고, 기다렸습니다. 설빙에서 주문한 빙수가 나오는 데 까지 좀 시간이 오래걸렸습니다.



설빙의 아메리카노와 치즈빙수가 보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차가운 디저트인 치즈빙수를 같이 먹으니 은근(?) 잘 어울렸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맛있는 편은 아니지만, 1000원에 마실 만 합니다. '사계절을 담은 설빙' 이라는 슬로건이 어색하지 않게 여름부터 겨울까지 부족하지 않은 디저트들이 괜찮았습니다.



설빙의 치즈설빙 입니다. 기본적인 베이스 우유빙수 위에 치즈케익과 아이스크림, 견과류 등이 올라간 빙수입니다. 치즈설빙 위에 연유를 붓고 비벼먹으면 끝!


설빙, 우유빙수의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입에서 살살 녹는 치즈케익과 씹을수록 고소한 슬라이스 아몬드까지 추운 날 웬 빙수? 하고 보시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추운 날씨가운데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로 괜찮았답니다.



사실, 저는 토스트 류를 먹고 싶었지만 같이 간 지인의 권유로 토스트 대신 빙수를 골랐습니다. 그래도 맛도 좋고 따뜻한 공간에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아쉽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1,000 원 씩인데 비해, 치즈설빙은 9,000 원 이라는 무시무시한 가격이었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