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라핫치킨, BBQ 신메뉴를 먹어봤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5. 19. 20:06

본문

반응형


'마라핫치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BBQ 신메뉴로 '세상에 없던 매운맛'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나온 새로운 양념의 치킨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BHC 치킨도 '맵스터'란 이름의 매운맛 치킨을 광고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이날 처음에 맵스터를 먹어보려고 BHC 에 전화했는데 전화연결 실패로 BBQ 로 바로 전화를 걸어 비슷한 '마라 핫치킨'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마라핫치킨 의 구성은 치킨, 쿨피스 2개, 치킨무가 같이 왔습니다. 물론 매운맛에 쿨피스가 서비스메뉴로 오는듯 했지만, 가격을 낮추고 쿨피스를 따로 줬으면 선택이 조금 더 쉬웠을텐데. 제가 주문한 치킨은 마라핫치킨(순살) 이었습니다. 가격은 19,900원 으로 2만원에 육박하는 치킨이었습니다.



마라핫치킨 은 집에 배달왔을때 부터 매콤한 양념냄새가 코를 자극했는데요, 실제로 사진찍으려 상자를 열었더니 매운 양념냄새가 확 올라왔습니다. 요즘 매운것에 격하게 반응하는 장 때문에 매운음식을 자제하고 있는데, 색깔은 또 왜이리 먹음직스럽게 생겼는지 안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BBQ 마라핫치킨, 냄새만큼 매웠습니다. 고추가 들어갔는지 고추도 씹히는듯 했구요. 치킨식감은 바삭함 보다는 부드러웠습니다. 깐풍기와도 비슷했는데 깐풍기는 바삭한 반면 마라핫치킨은 국물이 자작하게 있었습니다. 배달올 때 배달원분이 국물에 밥도 말아서 먹어보라고 권하더라구요. (말아먹다...? 그래서 '마라 핫치킨'인가??)



무튼 말 참 잘듣는 GeniusJW. 커다란 그릇에 밥을 덜고 양념투척. 시뻘건 양념이 포스팅 하는동안에도 그때의 매운맛을 기억했는지 입안에 침이 고입니다. BBQ 마라핫치킨 양념은 밥 비벼먹을 때 진가를 발휘했습니다. 치킨먹을때는 크게 매운걸 못느꼈는데, 밥 비벼먹으니까 입안을 감싸는 캡사이신의 매운맛!!!


(BBQ 홈페이지 마라핫치킨 광고 캡쳐)


영화 '곡성'보다도 무서운 잠자리 복통. 결국 이날도 복통에 잠못이루는 밤을 지새웠습니다.ㅠ (앞으로 매운음식좀 자제해야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