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강남구 수제버거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5. 26. 21:46

본문

반응형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는 제가 포스팅으로 몇 번 소개해드린 수제버거 가게입니다.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는 강남구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 했는데, 하마터면 저도 오래 기다릴 뻔했는데 마침 제 앞으로 자리가 나서 좋은 자리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의 메뉴판은 위와 같구요. '치즈스커트'랑 '브루클린웍스'를 주문했습니다.



삼성동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는 주차가 정말 힘든 가게중 하나인데요, 붐비는 시간에는 인근 주차장을 알아보시고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음식점에서 주문과 동시에 음료를 가져다 주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음식이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해서 음식이 나오고 같이 따라마시는 습관이 있습니다.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의 치즈스커트 가 나왔습니다. 냅킨플리즈, 브루클린웍스를 포스팅 했으니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죠??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햄버거가 치즈를 두르고 나왔습니다. 역시 제 스타일~!!



치즈스커트 는 얇게 녹인 치즈에 더해 쇠고기 패티위에 치즈가 더 있었습니다. 역시, 치즈성애자인 제게는 최고의 한끼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프라이+캔음료' 의 세트메뉴 입니다.


흔히 가게되는 맥도날드나 버거킹 같은 매장에서도 햄버거 단품과 세트로 구분되어 있는 것 처럼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도 단품과 세트구분이 되어있으니 감자튀김, 음료를 함께 드시고자 한다면 세트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