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라딘'에서 받은 셜록홈즈 틴케이스

제품리뷰/책・도서

by GeniusJW 2016. 6. 10. 09:15

본문

반응형


책을 읽고, 구입하다보면 자연스레 쌓이게 되는 서점의 마일리지와 인터넷 서점에서의 이벤트 정보도 자연스럽게 알게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이벤트 때문에 책을 구입하진 않았지만, 구입했던 책 대부분을 읽어서 다음책을 구입하기 위해 주문을 하려다보니, 이벤트 소식에 해당되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알게되었죠.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서점인 '알라딘'에서 받은 선물 셜록홈즈 틴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셜록홈즈 책은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 실제 책으로도 몇권 소장하고 있는데요. 알라딘 이벤트로 몇 가지 틴케이스 외 상품이 있었지만 셜록홈즈 틴케이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알라딘 의 셜록홈즈 틴케이스는 위와같이 생겼습니다. 실제 책 모양과 비슷하게 생긴 셜록홈즈 틴케이스는 금속재질로 되어있어 작은 소지품들을 보관하기에 용이했습니다. 케이스 뒷부분에는 221B 라는 셜록홈즈의 베이커가 집주소가 적혀있네요.




셜록홈즈 틴케이스는 크기는 작지만 두께가 두꺼워서 웬만한 양장본 두께정도 되는듯 합니다. 실제 책을 사진 찍은 것 같이 잘 나왔네요. 그럼 이제 틴케이스 내부를 살펴볼까요?



틴케이스 의 빈공간에 흔히들 채우시는 비상금 같은걸 채우고 싶은 느낌이 드네요. 돈은 물론, 통장, 열쇠같은 것도 넣으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견고하게 만들어져서 오랫동안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하나 구입할까 했는데, 책을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게되니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실제 책꽂이제 꽂아봤습니다. 눈에 안띈다고 말 못하겠지만, 책꽂이에 꽂아놓으니 나름 비밀스러운 뭔가가 생긴것 처럼 마냥 좋네요. 차라리 돈을 좀 주더라도 실제 양장본 느낌나는거면 더 좋았는데 말이죠. 요즘 책이 많이 늘어나면서 책꽂이의 책을 비우기도 하고 다른곳을 책꽂이로 만들어서 채워넣고 있네요.(저는 실제로 책의 주제별로 책꽂이를 분류해놓는답니다. 블로그 한다고 일부러 비슷비슷한 책들로 채워놨네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