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케아 탁상시계, IKEA 알람시계 'VACKIS'

제품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16. 6. 25. 09:36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케아 탁상(알람)시계VACKIS 입니다. 'VACKIS' 이 제품은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적으로도 손색이 없는 가성비의 탁상용 시계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IKEA 'VACKIS'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VACKIS'는 온라인에서 1,900~3,900원 대의 가격으로 형성되어있는 저렴한 시계입니다. 꽤 묵직한 편이며 튼튼합니다. 초침이 없는 게 특징입니다. 제품 설명서가 같이 동봉되어있었구요. 건전지(AA Size*1)는 별도로 구입해야했습니다.



IKEA 의 탁상시계 VACKIS 는 알람시계 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뒷부분의 건전지 덮개를 열고 AA 건전지 1개를 넣어주면 시계가 작동합니다. 알람시계 사용법은 너무나도 간단하니 패스(궁금하신 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책상에 올려놓았습니다. 나름 책상에 잘 어울리네요. 선물로 받은 포스트잇 이 거슬리긴 하지만, VACKIS 는 제 방의 탁상시계로 훌륭하게 역할을 수행중입니다. 초침이 없는데 시계에 귀를 기울이면 초침소리가 납니다. 거슬리는 정도의 소음은 아니구요.




저렴하고 이케아 탁상시계 VACKIS 외에도 제 방에 탁상시계가 3~4개가 더 있는데, 요즘은 이케아 시계 위주로 확인을 하게 되네요. 물론 다른 시계들도 시점에 따라 배치를 해두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지만요. 기회되면 Mondaine(몬데인)[각주:1]벽걸이 시계도 하나 구입하고 싶습니다~


  1. 스위스 철도청 시계. [본문으로]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