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추일 돈까스, 건대 무한리필 돈까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6. 27. 20:32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건대의 무한리필 돈까스 가게 '김추일 돈까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김추일 무한리필 돈까스는 시간제한 없이 돈까스와 치킨까스, 청양고추스테이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가게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 돈까스를 먹을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달려간 김추일 무한리필 돈까스.



사실, 주차가 가능하다고 해서 달려갔는데 주차할 곳이 없어서 좀 고생했습니다. 결국 인근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김추일 무한리필 수제돈까스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김추일 돈까스 의 모듬정식 무한리필 을 주문하고 테이블에서 기다리니, 돈까스가 등장했습니다. 왼쪽부터 돈까스, 치킨까스, 청양고추스테이크 였습니다. 돈까스 무한리필 이라고 해서 기름냄새 나고 저가 돈까스에서 나는 잡내가 날 줄 알았는데 가격대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음료수 또한 디스펜서를 통해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구요.



김추일 무한리필 돈까스 는 리필할 때 튀기는 시간이 일부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추가주문을 하지 않으면 중간에 기다리는 시간이 좀 길어서 생각보다 무한리필 돈까스임에도 많이 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런데 '김추일돈까스'의 장점이라 하면 즉석해서 만들고 바로바로 튀겨주는 데 있지 않을까요?



김추일돈까스 의 돈까스 순위를 매겨보면 치킨까스>돈까스>청양고추스테이크 순이 되겠구요. 개인적으로 청양고추스테이크는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가성비로는 돈까스가 괜찮았지만, 생각보단 크게 매력적이진 않았어요. 콩나물국도 조금 밋밋하고, 떡볶이는 당기지 않았구요.



10,000원 미만에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돈까스의 매력이 있는 김추일 무한리필 수제돈까스. 하지만 제가 너무 고급 돈까스를 많이 먹었는지 아쉬움이 남는 돈까스 무한리필 가게였습니다. 차라리 콩나물국 대신 스프를 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