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 양념치킨, 부드러운 양념통닭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9. 18. 16:44

본문

반응형


처갓집 양념치킨 은 제가 유일하게 주문하는 양념치킨 입니다. 다른 곳도 맛있겠지만, 제 입맛에는 처갓집 양념치킨이 가장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처갓집 양념치킨 케이준 플러스 를 주문하면 위와같이 치킨무, 캔콜라, 소금 등이 같이 옵니다. 처갓집 치킨을 양념치킨으로도 주문해보고, 반반메뉴로도 주문해봤는데요.



처갓집 양념치킨은 보이는 것과 같이 바삭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맛의 양념치킨과 치즈(?)가 뿌려져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처갓집 양념치킨이 가장 맛있고, 다른 치킨집의 양념은 닭강정 처럼 뻣뻣한 느낌이라 처갓집에 비해 덜 먹게 되더라구요.





처갓집은 후라이드나 양념 모두 얇은 바삭한 튀김옷을 베이스로 양념과 후라이드가 나뉘게 됩니다. 후라이드도 맛있긴 한데, 저는 처갓집 치킨은 양념치킨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끔씩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양념이나 반반치킨을 주문하지만, 처갓집 치킨은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16,000원으로 타 배달치킨집의 가격과 비슷하지만 양념만큼은 절대적으로 처갓집 치킨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치킨에 계속 도전하지만, 가끔씩 안정적으로 맛이 보장되는 치킨이 먹고 싶을 땐 처갓집 양념치킨을 주문하곤 한답니다. 여러분이 알고있는 독특한 양념의 치킨집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