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먹었어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1. 4. 23:28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피자가 너무 당겨서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를 사먹었습니다. 저는 피자스쿨 피자하면 포테이토 피자가 가장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피자스쿨 포테이토 피자에 치즈 크러스트 추가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오늘도 역시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치즈크러스트 추가하여 7,000+2,000원 9,000원에 피자를 구입했습니다.



피자스쿨 포테이토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맛있게 찍어보려고 시도를 다양하게 해봤지만, 색감이나 전체적으로 맛있게 못찍은 것 같네요. 피자스쿨 에서 맛을 기대하긴 어렵겠지만, 피자스쿨 포테이토 피자를 평가하자면,



웨지감자와 베이컨 양파 등이 잘 어우러진 피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스쿨 피자가 맛있다고 평하긴 힘들지만, 오랜만에 그토록 먹고싶어하던 피자를 먹으니깐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가족들과 함께 피자를 나눠먹는데 피자스쿨은 꼭 한 판만 사오면 양이 부족한 것 같더라구요. 물론 이 날은 치킨과 함께 먹긴 했지만, 다음에 여유있을 때 피자스쿨 다양한 맛을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피자스쿨 메뉴도 안본 사이 많이 다양해지고, 맛있어 보이는 메뉴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다음에 다른 피자를 도전한다 해도 치즈크러스트는 포기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피자먹은 이야기를 이렇게 장황하게 했네요..ㅋㅋ


요즘 피자 어떤 게 맛있나요??ㅋㅋ 가볍게 댓글 남겨주세요~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