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갓집 치킨 - 후라이드, 양념치킨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1. 12. 22:41

본문

반응형


처갓집 플러스 케이준 치킨을 오랜만에 구입했습니다. 후라이드치킨 과 양념치킨을 고르라면 저는 일단 후라이드 치킨을 선택하는데, 처갓집은 양념치킨 맛에 먹는 것 같습니다. 물론 처갓집 말고도 각자의 입맛에 맞는 맛이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처갓집 양념치킨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처갓집 플러스 케이준 치킨은 일반 처갓집이랑 또 다른 것 같더라구요. 역시 양념냄새 하나만큼은 다른 양념치킨이 감히 따라올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은 튀김옷이 얇고, 또 양념소스가 부드럽고 달콤해서 좋아한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의 점도이기도 하구요.





후라이드보다 양념이 더 맛있긴 한데, 후라이드도 조금 있는 걸 좋아해서 반반을 주문했는데요, 다음에는 양념:후라이드2:1 비율로 주문해볼까 싶네요. 가격은 양념이나 반반치킨이나 같으니깐요. 그러나 요즘 제게 딜레마가 있습니다.



바로 치킨에 같이 오는 치킨무가 많이 쌓인다는 겁니다. 치킨을 좋아하긴 하지만, 치킨무는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죠. 콜라도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 치킨무가 3~4팩씩 쌓여있으면 저 많은 치킨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뜯어놓으면 새콤한 식초냄새가 나서 더 싫구요..ㅋㅋ 치킨무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