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치맥라이프 '눈꽃치킨'을 먹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1. 30. 22:40

본문

반응형


이태원 '눈꽃치킨'과 '삐깐떼치킨'으로 유명한 치맥라이프 에 다녀왔습니다.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 GeniusJW 는 항상 새로운 치킨을 찾기위해 이곳저곳 검색을 하곤 한답니다.



우연히 발견한 치맥라이프. 생각보다 인적이 드문 골목에 위치해 주차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건진 몰라도 자코비 버거가 인근에 있더라구요.



치맥라이프 메뉴판을 살펴보면 해방촌치킨, 삐깐떼치킨, 눈꽃치킨, 양념치킨 등이 있었는데요. 저는 인기있는 메뉴인 삐깐떼치킨과 눈꽃치킨 그리고 치즈프라이즈 를 주문하였습니다.



곧이어 치맥라이프의 삐깐떼치킨과 눈꽃치킨이 나왔고 치킨무와 피클, 소스가 등장했습니다.





삐깐떼 치킨 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정말 매콤한 소스에 치즈와 바삭한 치킨이 잘 어우러진 치킨이었습니다. 매운음식을 잘 먹는 편이지만 삐깐떼치킨 정말 매콤하더라구요. 치즈랑 파랑 잘 어울리는 더군다나 순살이라서 먹기 편한것도 장점중에 하나였습니다.



기대하던 치맥라이프 눈꽃치킨도 나왔습니다. 샐러드와 함께 치즈가루가 눈꽃처럼 뿌려진 이 치킨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역시 삐깐떼치킨 과 동일하게 순살치킨이었지만, 샐러드도 맛있고, 찍어먹는 소스에 같이 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즈프라이즈 는 저처럼 치즈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인 메뉴였죠. 바삭하게 튀겨진 감자튀김 도 양이 많았지만, 감자튀김 위에 넉넉하게 뿌려진 치즈까지.. 어느하나 빠짐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맛도 괜찮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기회되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지는 그런 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