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리치테이스트버거 먹어봤어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12. 10. 18:01

본문

반응형


버거킹 한정메뉴인 리치테이스트 버거를 먹어봤습니다. 저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를 즐겨먹는데요, 새로나온 메뉴인 리치테이스트버거를 도전해보기로 했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리치테이스트팩 3' 으로 리치테이스트오리지널버거 1, 콰트로치즈와퍼 1, 프렌치프라이 1, 콜라 2 를 먹었습니다. 버거킹 '리치테이트스팩3' 의 가격은 14,900원 이었습니다.




버거킹 감자튀김은 맥도날드의 감자튀김과는 달리 조금 두께감이 있었습니다. 콜라도 사진을 찍어봤구요~



리치테이스트 햄버거는 닭가슴살과, 소고기패티, 호밀브리오슈, 갈릭렌치소스 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버거킹 한정메뉴로 새로 먹어본 리치테이스트 버거는 생각보다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4가지 치즈와 불맛의 패티가 나는 버거죠. 똑같은 메뉴로 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찍은 사진은 왤케 찌부러져 있는지,,ㅎㅎ 이 날은 너무 배가고파서 리치테이스트 오리지널 버거가 메뉴인 '리치테이스트팩 3'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세트 구성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