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로수길 아모리노(Amorino) 장미 젤라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1. 10. 15:33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 해드릴 메뉴는 가로수길 '아모리노(Amorino)'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항상 음식사진만 전달하다가 디저트는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것 같습니다.



아모리노 서울점은 주차가 어려워 인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답니다. 아모리노는 젤라또, 마카롱, 커피, 차, 초콜릿 등이 유명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저는 아모리노의 젤라또를 먹기로 했는데요, 젤라또 콘으로 주문하고, 아이스크림은 코코넛, 라임바질, 딸기맛을 선택했습니다. 같이 간 일행은 컵으로 선택했구요, 마카롱을 추가했습니다.



주문한 젤라또를 받았는데요, 아이스크림을 하나하나 정성스레 장미꽃 모양으로 만들어 젤라또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마카롱을 먹어봤는데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 게 제가 최근에 맛 본 마카롱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맛이었습니다. 라임바질 맛은 굉장히 시트러스한 맛이 강했지만, 괜찮았구요. 코코넛 맛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딸기맛 또한 인위적이지 않고 딸기 그대로를 맛볼 수 있는 젤라또였습니다.




아모리노 장미모양 콘에 비해 컵은 젤라또 양이 조금 더 넉넉히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모양만큼은 장미모양으로 만들어주는 젤라또 콘이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젤라또를 원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