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고기생각,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본문

반응형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고깃집을 찾다가, 친구인 'S군'의 발군의 검색 실력으로 찾게 된 소고기 무한리필집 '고기생각'을 발견했습니다. 고기생각은 건물 뒷편에 주차장소가 있긴 하지만 주차타워 형식으로 되어있어 주차가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언제부터 이베리코 흑돼지가 세계4대진미 가 되었는진 모르겠지만, 고기생각은 이베리코 흑돼지와 함께 소고기 무한리필 메뉴와 단품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또 눈에 띄는 게 공기밥과 컵라면이 무한리필이라는 점이었습니다. 가격은 소고기 무한리필 18,900원으로 기존의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의 가격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고기생각의 메뉴용지를 보니 소고기 무한코스, 흑돼지 무한코스, 평일점심메뉴, 식사메뉴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소고기 무한코스 2인을 주문했고, 곧이어 고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반찬을 가져다준다고 하는데, 셀프바에서 이미 담아온 파채와 쌈장, 카레소금, 김치, 무채, 마늘편. 저는 이중에 특히 파채랑 카레소금이 맛있었습니다. 김치도 꽤 맛있었구요.



주문한 무한리필 소고기와 함께 숯불이 준비되었습니다. 제가 고기 무한리필 가게에 갈 때 고기의 질을 꽤나 따지는 편인데,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고기생각 소고기는 무한리필 고기임에도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색깔도 선홍빛에 고기도 부드럽고 말이죠.



불판위에 고기를 올리고, 고기가 익어가는 모습을 보니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는데요. 하남 고기생각은 프라임등급의 생 소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확실히 냉동과는 익는 것 부터가 다르더라구요.




소고기가 익어가는 모습이 정말 군침돌게 하는데요. 익은 소고기를 카레소금에 한점씩 찍어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카레향 자체도 좋아해서 거부감이 없었지만 고기랑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소고기 육즙을 포함해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하남 고기생각 소고기 무한코스에 나오는 이베리코 꽃목살도 먹어봤는데요. 스페인 청정지역의 식감이 쫄깃하고 부드러운 흑돼지 또한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끊기지 않게 이쯤에서 리필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리필 된 고기는 양을 조금 줄여서 가져다 주었지만, 고기 질은 그대로였습니다. 보통의 무한리필집은 첫번째 고기를 제외하면 비계가 잔뜩 붙은 부위를 주곤 하는데요. 처음과 같은 퀄리티에 저와 제 친구는 만족했죠.




고기생각은 고기를 3, 4번 리필에도 고기질이나 서비스가 나쁘지 않았구요. 정말 배가 부를때 까지 소고기와 이베리코 흑돼지를 원없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기회되면 또 방문하고 싶은 가게였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소고기 무한리필집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