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정원 사브작 리얼새우스낵 맛은?!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1. 27. 11:22

본문

반응형


최근에 사브작 리얼새우스낵을 먹어보았습니다. 청정원에서 나온 새우스낵이라고 하는데요. 사브작 리얼새우 30g 기준 인터넷 가격 약 7천원 후반에서 1만1천원대에 판매중인 비싼 편에 속하는 과자입니다. 저는 대체 어떤 맛이길래 이렇게 비싼 가격에 판매중일까 궁금했습니다.



사브작 리얼새우스낵은 100% 새우 그대로를 튀겨낸 새우스낵으로, 흰다리 통새우를 손질한 후 그대로 튀겨낸 새우간식이라고 합니다. 저는 새우깡 업그레이드 버전 정도로 생각했는데, 약 11cm의 생새우가 그대로 튀겨졌다고 합니다.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해 보면, 원물기준 11cm 짜리 생새우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새우를 그대로 튀긴 제품이라 특성에 따라 짠맛이나 식감의 편차가 있다고 합니다. 가벼운 안주나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사브작 리얼새우스낵의 봉투를 개봉하고, 약 20마리(추정)의 새우가 들어있었습니다. 새우과자 라길래 새우깡 비슷한 건 줄 알았는데, 칵테일 새우와 비슷한 모양새를 하고 있었습니다.




조금더 가까이서 본 리얼새우스낵은 새우튀김 비슷한 느낌도 들구요. 맛은 새우튀김이라고 표현해야 하는데 짭짤한 맛에 식감이나 질감은 바삭한 느낌보단 부드럽게 씹히더라구요. 가격이 비싼만큼 결코 가볍게 먹기엔 쉽지 않았습니다.



새우를 튀겨내다보니 짭짤한 맛에 식감때문에 그런건진 몰라도 약간 느끼한 것 같더라구요. 가볍게 술안주로 즐기기엔 적당한 것 같았구요. 가격만큼은 절대 가볍지 않습니다.



청정원 사브작 리얼새우스낵 저는 지인분이 먹어보라고 주셔서 맛있게 먹었지만, 과자가격이 7천원이라는 점과 식감이나 맛에서 분명 호불호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농심의 새우과자와 비슷한 맛일꺼라고 생각했는데, 새우의 식감을 비슷하게 재현해낸 과자같구요. 가격에 부담을 느끼지 않는 원하시는 분만 사드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