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신서방 부대고기, 부대찌개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2. 12. 11:4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가락동 맛집으로 소개되는 신서방 부대고기(부대찌개)집 입니다. 골목에 위치해 관심을 갖고 찾아보지 않으면 놓칠 수 있는 위치인데요. 저는 예전에 한 번 방문한 적이 있기에 찾는 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신서방 부대고기 가게의 주차장은 협소하지만 주차 가능합니다.



신서방 부대고기 메뉴판을 찍어보았는데요, 부대찌개는 2인분 16,000원 이었습니다. 그 밖에 소세지, 햄, 사리면, 공기밥, 쫄면사리, 당면사리, 우동사리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부대찌개 2인분과 사리면 입니다. 신서방 부대고기의 부대찌개는 블로거들의 소문만큼 맛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평범한 부대찌개??일까요.



신서방 부대고기의 기본적인 반찬은 김치, 동치미였구요, 밥이 특히 찰지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쌀밥 먹기를 좋아하지 않는 저는 밥을 1/3 밖에 먹질 않았죠.




부대찌개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했고, 라면사리를 끓고있는 부대찌개에 넣어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 익어가는 모습이 보는이로 하여금 군침돌게 하더군요.



신서방 부대찌개의 맛은 독특할 건 없는 평범한 부대찌개집이었습니다. 대신 김치가 잘 숙성되었는지 깊은 맛이 있었구요. 그 밖에는 여느 부대찌개집이랑 별 차이없는 맛이었습니다.



부대찌개 맛이 제가 느끼기엔 다 거기서 거기인지라 특별히 가락동 까지 찾아가서 먹으라 추천하지는 못하겠구요. 가락동 개롱역 부근에 방문하실 일 있으신 분이 식사하시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소시지랑 햄 양도 제 기준에는 넉넉하진 못하다는..ㅠ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