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뚜레쥬르 '제주녹차 카스테라'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4. 5. 13:12

본문

반응형


최근 선물로 뚜레쥬르의 녹차 카스테라를 받았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제주 녹차 카스테라'로 녹차맛 카스테라인데요. 오랜만에 집에서 카스테라를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뚜레쥬르 녹차 카스테라는 제주녹차를 이용하여 만들어 졌는데요, 녹차분말 0.5%, 녹차맛 시럽 0.5%가 함유된 카스테라 였습니다. 용량은 500g 이었고, 열량은 1조각당 143kcal 였습니다.



제주녹차 카스테라의 구성은 위와 같으며, 카스테라 상자와, 카스테라가 비닐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포장은 꽤 고급스럽게 되어있군요. 그럼, 포장을 벗기고 먹어봐야겠죠??




요즘엔 먹기 간편하게 10등분으로 잘 나뉘어 있었구요. 카스테라 빵도 쉽게 꺼낼 수 있게 상자가 앞으로 분리되는 모양이었습니다. 한 덩이만 놓기엔 좀 아쉬워 보이니 두덩이를 집어 접시에 옮겨보았습니다.



접시 위에 카스테라를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확실히 색깔부터 녹차스러운 게 향부터 은은하게 녹차향이 나더라구요. 그렇다면 뚜레쥬르 제주녹차 카스테라 맛은 어떨까요??



제주 녹차 카스테라는 빵 자체가 조금 퍽퍽했습니다. 다행이 우유와 함께 먹었지만, 그냥 먹으면 목이 메이더라구요. 녹차맛은 어떨까요? 녹차의 맛이 잘 표현되긴 했으나, 조금 더 촉촉하면서 녹차맛도 강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사진은 참 잘나오는데 말이예요~~ㅠ 그래도 선물이니깐 맛있게 먹겠습니다~~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