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크리미 통새우와퍼 맛은?!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5. 4. 22:11

본문

반응형


버거킹 '크리미 통새우와퍼' 세트를 먹어봤습니다. 크리미 통새우와퍼는 신메뉴로 통새우와 크림소스가 들어간 햄버거죠. 버거킹에 가면 당연히 콰트로 치즈와퍼를 먹었어야 했는데, 좀 아쉬운 하루였죠.




요즘은 버거킹에 가보니깐 키오스크(KIOSK)를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버거킹 키오스크 에는 커스텀 기능도 있었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에 프렌치프라이를 어니언링으로, 콜라 대신 생수과 베이컨 2장 추가. 크리미 통새우와퍼는 치즈1장 추가했고, 콜라대신 생수, 감자튀김은 R→L 로 변경했습니다.



주문한 크리미 통새우 와퍼와, 콰트로 치즈와퍼 세트가 나왔습니다. 이 날은 콜라를 너무 많이 마셔서 콜라 대신 생수를 선택했는데요. 새로운 메뉴인 크리미 통새우 와퍼가 과연 기대만큼 맛있을까요?



버거킹 크리미 통새우 와퍼는 토마토, 양파, 새우, 쇠고기 패티 등이 들어간 메뉴죠. 역시 햄버거는 제가 찍는것과 이미지컷과 너무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버거킹 홈페이지>


이미지컷은 이렇게 높이도 적당히 있고, 재료도 싱싱해보이는데, 제가 촬영한 버거킹 크리미 통새우와퍼는 왜이렇게 찌부러져 있는지..ㅠ 새우도 사진으로 볼 때는 정말 많은데요.




버거킹 감자튀김과 어니언링을 먹어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니언링 보다 감자튀김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니 어니언링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크리미통새우와퍼는 크림소스와 매콤한 통새우가 강조된 햄버거인데요. 저는 생각보다 새우도 많이 없고, 크리미한 맛도 크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맛이 없던 건 아니었지만, 뭔가 아쉬움이.... 원래 즐겨먹던 버거를 고를껄 하는 생각이 들었죠.



치즈도 추가했는데... 이번 선택은 실패인 것 같습니다.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가 가장 재료의 개성도 잘 살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중간에 친구것과 바꾸고 싶은 심정이었지요~~ㅠ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