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케아 '돼지저금통(GULLGRIS)' 귀엽네요~

제품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17. 6. 18. 11:47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이케아(IKEA)돼지저금통-GULLGRIS 입니다. 최근에 선물로 이케아 저금통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케아 저금통으로 붉은색, 분홍색, 파랑색, 연두색의 제품이 있는데요. 저는 파란색 저금통을 소개하겠습니다.




보통 돼지저금통 하면 몸집이 있는 돼지를 떠올리게 하는데, 이케아의 돼지저금통은 허리쪽은 잘록하고 다리가 굵은 형태로 되어있었습니다. 웃고있는 모습이 참 매력적인 저금통이죠. IKEA 저금통의 크기는 23cm.



저금통의 옆면을 보면 더 디테일 하게 볼 수 있지요. 왠지 동전이 조금밖에 안들어갈 것 같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바나나우유 저금통에 비해 크기가 훨씬 커서 꽤 많은 돈을 저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동전 투입구는 돼지저금통의 머리 뒷부분에 위치해있구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하게 만들어졌고, 마감도 잘 되어있어 저금통으로도 사용하지만 방 안의 소품으로 두어도 괜찮은 디자인을 띄고 있었습니다.



저금통 하단에 동전 마개가 있는데요. 저 마개가 열기 참 힘들더라구요. 카드같은 걸로 틈에 넣어 들어올려가며 빼야지 돌린다고 빠지지 않습니다. 이케아 저금통 Gullgris 제품 선물로 받았으니 열심히 저금해서 또 맛있는 음식 사먹으러 가야겠네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