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감치과, 믿고가는 우리들치과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17. 12. 20. 23:11

본문

반응형


오늘 포스팅에는 시흥시 목감남서로(목감)에 위치한 '우리들치과'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목감치과'로도 유명한 우리들치과의원은 젊고 유능한 원장이 진료하는 치과병원입니다. 본 리뷰에서는 병원에 대한 간단한 소개후 다음 리뷰에서 제가 받은 진료내역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목감치과 우리들치과 병원은 시흥시 목감남서로 9-19,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자마자 병원 입구가 보여 찾기 쉬웠습니다. 목감신도시에 위치해서 그런지 건물도 깔끔하고 치과병원 역시 전문 대학병원 같이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들치과 내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모던한 베이지톤의 벽과 곳곳에 걸려있는 액자는 기다리는 내원객들로 하여금 디자인에 심심하지 않게 한 배려가 눈에 돋보입니다. 상담실도 따뜻한 색을 내는 전구를 이용하여 치과병원에 대한 거부감이 없게 한 부분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우리들치과의원 목감치과 에는 언론에서 소개한 내용과 더불어, 다양한 증명서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들병원 원장이 젊지만, 유능한 이유가 이런 증명서들이 밝혀주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목감 우리들 치과 최서우 원장의 약력을 보면 서울대학교 치의학교육대학원 임플란트과정 수료, 대한악안면임플란트학회 정회원, 대한보철학회 정회원, 대한심미치과학회 정회원 등 수많은 경력과 이수과정을 통해 젊지만 실력으로 검증된 의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들치과 최서우 원장은 SBS, JTBC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자문 치과전문의 등 자원봉사 활동에 걸쳐 소개된 바 있는 유능한 치과의사였습니다. 치과병원에 있는 내내 잔잔하게 틀어주는 음악들도 마음을 참 편안하게 해주더라구요.



치과병원에 안간지 오래돼서 그런지 조금 생소한 기기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우리 잇몸과 치아를 파노라마로 스캔하는 장비였습니다. 저 역시 이 장비를 거쳐 진료를 받았습니다.



목감치과 우리들치과에서 진료를 받아보았는데, 저 의자 꽤나 탐나는 것이.. 거의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정말 편안함을 극대화 하여 진료받는 내내 편안한 자세로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병원 곳곳을 다니며, 이곳저곳 촬영을 해봤는데요. 확실히 깔끔하고 정돈상태도 좋았구요. 이런 부분에서 위생적으로 관리한다는 신뢰도 들었구요. 병원 홈페이지에 나온 것 처럼,



친절하고 정직하게, 안아프게 진료하는 모습에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직원분들께서도 치료내내 과정을 잘 설명해주었고, 병원장님도 실제 안아프게 진료해줘서 바로 저녁식사까지 마칠 수 있었답니다. 제가 받은 진료내용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다음편에 제공하는 걸로 하구요. 여기까지 목감 우리들치과의원에 대한 소개를 줄입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