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갈동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6. 4. 10:27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용인 기흥구 신갈동에 위치한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입니다. 최근에 용인에 갔다가 식사를 위해 돌아다니다 콩나물국밥 가게를 발견하게 되어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전주명가 콩나물국밥 가게의 가격도 3,000원~12,000원 가격대에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부담없이 한 끼 식사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땐 콩나물국밥 같은 해장국을 선호하지 않았는데, 나이들면서 이런 국물 있는 메뉴가 당기더라구요.



콩나물국밥, 황태콩나물국밥 을 주문하고,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반찬을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반찬이라고 해봐야 오징어젓갈, 깍두기로 단조로웠지만 오징어젓갈을 좋아하는 저에겐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죠.




곧이어 주문한 전주명가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과 '황태콩나물국밥'이 나왔습니다. 1,000원 차이지만 퀄리티가 확실히 다른 것 같습니다. 둘 다 맛을 보았는데요. 비교하자면 그냥 콩나물국밥은 시원담백한 국물이 특징이고, 황태콩나물국밥은 두부와 황태가 들어가 더 고소하고 풍미가 있는 메뉴였습니다.



추가 메뉴로 오징어 한마리를 선택했습니다. 쫄깃탱글한 식감의 데친 오징어는 콩나물국밥 과도 잘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용인 신갈동에 위치한 '전주명가 콩나물국밥'을 이용해 보았는데, 가격에 비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만두와 함께 콩나물국밥을 드실 수 도 있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