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동 바우네 나주곰탕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8. 4. 01:29

본문

반응형


최근에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바우네 나주곰탕 가게를 이용했습니다. 바우네곰탕은 프랜차이즈 가게로 24시간 가마솥에서 우려낸 국물이 유명한 가게인 듯 했습니다.




바우네 나주곰탕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는데, 바우네사골곰탕, 맑은나주곰탕, 매콤곰탕, 얼큰우거지곰탕, 특영양곰탕, 소내장탕, 소머리곰탕, 우족탕, 도가니탕 등 전체적으로 일반 곰탕집 가격대비 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제가 요즘 먹은 곰탕들은 대부분 1 그릇에 10,000원 정도 했었거든요.)



문정동 바우네 나주곰탕 반찬은 먹을 만 했구요, 곰탕에 어울리는 김치들이 제공되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특영양곰탕 으로 가격은 8,000원 이었습니다.




특영양곰탕은 곰탕에 인삼 대추등이 들어간 곰탕이었습니다. 저는 깊게 우려낸 국물에 소금 밑간 심심하게 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간도 적당히 되어있는 메뉴였습니다.



그냥 솔직한 표현은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뭐랄까 냄새도 좀 많이 나고, 그냥 깊은 사골국물에 고기 몇 점 들어간 게 좋지 뭔가 이것저것 많이 띄우고 했지만 제가 즐겨먹기엔 좀 거부감이 있었던 메뉴였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좀 별로였어요. 물론 개인적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원래 다니던 곰탕을 먹으러 갈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