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치킨버거세트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8. 20. 10:57

본문

반응형


집에 식료품이 많이 떨어져서 코스트코에 장 보러 갔다가 허기져서 푸드코트를 향해 갔습니다. 원래는 즐겨먹는 메뉴가 핫도그세트 2,000원 메뉴와 함께 베이크 한 개를 임의로 골라서 먹는데, 치킨버거세트가 눈에 들어와서 핫도그세트 대신 코스트코 치킨버거세트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 치킨버거세트 가격은 4,000원 으로 핫도그세트에 비해 가격이 2배이지만, 일단 지난번에 한 번 먹어보긴 했지만 리뷰를 안 했던 것 같아서, 리뷰차원에서도 다시 먹게 된 메뉴입니다.



핫도그세트 구성은 핫도그와 음료인데, 코스트코 치킨버거세트의 구성은 치킨버거와 음료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주중에 가서 그런지 푸드코트에서 자리를 쉽게 잡을 수 있었습니다.




치킨버거는 통살 치킨패티에 치즈가 들어있었습니다. 빵은 롯데리아에서 먹었던 아재버거와 비슷한 느낌이었구요, 재료가 일단 싱싱해서 채소도 아삭거리고 맛은 괜찮았습니다.



치킨버거 세트 가격이 4,000원인데 감자튀김만 없을 뿐이지, 일반 패스트푸드에서 파는 햄버거와 견주어 봐도 뒤쳐지지 않는 것 같구요. 개성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핫도그세트의 가격이 워낙 저렴하고, 베이크를 워낙 좋아해서 코스트코 치킨버거세트 보다는 베이크나 핫도그를 고를 것 같습니다. 그래도 새로운 메뉴라고 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