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빅맥 캔 텀블러' 받았어요!

제품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18. 8. 30. 15:38

본문

반응형


빅맥 50주년 기념 행사로 '빅맥 맥코인'과 '빅맥 캔텀블러' 이렇게 두 가지 한정판으로 제품이 나왔는데, 이번 기회에 '맥코인'도 수집하고 '빅맥캔텀블러'도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가격은 7,900원. (빅맥 캔 텀블러 구입은 1인 1개로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빅맥과 빅맥BLT 햄버거에 차이도 크게 나지 않으면서 가격이 좀 올라서 부담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가끔씩 한정판 제품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어서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 맥도날드에 방문했습니다.



맥도날드 BLT 버거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기존 빅맥에 베이컨이 추가된 형태였습니다. (먹던 걸 찍은거라 비주얼이 좀 그렇네요~~ㅎㅎ) 얼른 캔 텀블러 사진으로 넘어가실께요~~



빅맥 캔 텀블러는 요렇게 빨간 상자에 들어있었습니다. 제품의 전면에는 빅맥 50주년을 기념하는 심벌이 그려져 있었고, 뒷면에는 제품 취급 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었습니다. 빅맥 캔 텀블러는 차가운 음료 전용이라 뜨거운 음료의 사용을 금지하고 있었습니다.



맥도날드 빅맥 캔 텀블러는 코카콜라 캔을 형상화 한 모습에, 적당한 묵직함이 완성도가 막 높다는 느낌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소장가치는 있어보였습니다. 일단 모양이 너무 귀여웠기 때문이죠.




텀블러 상단에는 음료를 빨대 처럼 빨아서 마실 수 있게 되어있었고, 하단에는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으로 제품명과 함께 제조사와 주의사항이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스트로우 부분을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조금 퍽퍽하지만 손가락을 이용해 스트로우를 세울 수 있게 되어 있었구요, 내부는 일반 텀블러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맥도날드 빅맥 캔 텀블러 용기 안에는 주의사항이 하나 더 들어있었는데요, 텀블러 사용 전 유의사항으로 찬 음료 전용 텀블러인 점, 내압상승이 될 만한 요인(ex. 드라이아이스, 탄산음료 등)을 담을 시에 주의할 것, 가방에 넣거나 뉘어서 사용하지 말 것, 강한 세제 사용을 피해주고,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한 제품인 점 등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원래는 2018년 8월 30일 한정으로 판매되는 한정판인데, 구하시고 싶은 분들이 계실까봐 알려드리려 맥도날드 공홈에서 프로모션 이미지를 발췌했습니다. 맥도날드 '명지대점'과 '대구진천DT점'은 2018년 8월 31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행사 시작이라고 합니다. 혹시 너무나도 구하고 싶으신데 오늘 놓치신 분이 계시다면 한 번의 기회가 더 남았다는 점 알려드리며, 저는 이만~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