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입구 초밥집, 심쿵초밥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9. 9. 20:32

본문

반응형


오늘은 서울대입구 초밥집 심쿵초밥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서울대입구쪽 친구가 혼자서는 도전해보기 너무 어려운 메뉴라 같이 도전해볼 메뉴가 있다고 해서 기대감에 부풀어 스페셜 메뉴에 도전해보려고 방문하게 된 가게입니다.




심쿵초밥 인근에 주차는 어려운 편이지만, 다행이도 주차할 만한 장소가 있어서 주차를 무사히 마치고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가게 규모는 아담하구요, 가격대는 혼자먹기에는 좀 있어보였습니다.



심쿵초밥의 메뉴를 보면 광어, 연어, 광어엔가와, 광어엔가와타다끼, 연어뱃살, 연어타다끼, 연어샐러드, 장어, 간장새우, 전복장, 문어, 소라, 목단새우, 생새우, 초새우, 참치, 유부초밥, 오도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구요, 코스나 세트로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먹은 메뉴는 스페셜 메뉴로 '게장사시미' 라는 메뉴였습니다. 숙성된 광어회 위에 간장게장살과 날치알을 싸서 먹는 요리라고 합니다.




반찬은 샐러드, 숙주무침, 백김치, 락교, 생강초절임 이렇게 나왔습니다. 사실 아침, 점심도 안 먹고 저녁에 첫 끼니를 때우려니 락교, 백김치, 샐러드, 숙주무침을 아무리 먹어도 배가 차지 않더라구요..ㅋㅋ



기대하던 메뉴가 나왔구요, 스페셜 메뉴인 게장사시미는 잘 발라낸 게장 살과 날치알, 무순, 고추냉이를 같이 싸서 먹는 형태였습니다. 배가 너무 고플 때 갔던 게 잘못이지만, 45,000원 이라는 가격대비 양으로는 허기를 달랠 수 없었구요.



맛은 게장이 부드럽고 간장또한 짠 맛이 강한 게 아니라 비린내도 안나고 초밥과도 잘 어울렸습니다만,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했구요, 1~2차를 충분히 즐기고 난 다음에 먹는거면 모를까 맛에비해 양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친구는 여기를 도장깨기 한다고 하던데, 저는 아무래도 양 많은 곳으로 가야할 것 같더라구요~~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