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입구 초밥집, 심쿵초밥

본문

반응형


오늘은 서울대입구 초밥집 심쿵초밥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서울대입구쪽 친구가 혼자서는 도전해보기 너무 어려운 메뉴라 같이 도전해볼 메뉴가 있다고 해서 기대감에 부풀어 스페셜 메뉴에 도전해보려고 방문하게 된 가게입니다.




심쿵초밥 인근에 주차는 어려운 편이지만, 다행이도 주차할 만한 장소가 있어서 주차를 무사히 마치고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가게 규모는 아담하구요, 가격대는 혼자먹기에는 좀 있어보였습니다.



심쿵초밥의 메뉴를 보면 광어, 연어, 광어엔가와, 광어엔가와타다끼, 연어뱃살, 연어타다끼, 연어샐러드, 장어, 간장새우, 전복장, 문어, 소라, 목단새우, 생새우, 초새우, 참치, 유부초밥, 오도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구요, 코스나 세트로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먹은 메뉴는 스페셜 메뉴로 '게장사시미' 라는 메뉴였습니다. 숙성된 광어회 위에 간장게장살과 날치알을 싸서 먹는 요리라고 합니다.




반찬은 샐러드, 숙주무침, 백김치, 락교, 생강초절임 이렇게 나왔습니다. 사실 아침, 점심도 안 먹고 저녁에 첫 끼니를 때우려니 락교, 백김치, 샐러드, 숙주무침을 아무리 먹어도 배가 차지 않더라구요..ㅋㅋ



기대하던 메뉴가 나왔구요, 스페셜 메뉴인 게장사시미는 잘 발라낸 게장 살과 날치알, 무순, 고추냉이를 같이 싸서 먹는 형태였습니다. 배가 너무 고플 때 갔던 게 잘못이지만, 45,000원 이라는 가격대비 양으로는 허기를 달랠 수 없었구요.



맛은 게장이 부드럽고 간장또한 짠 맛이 강한 게 아니라 비린내도 안나고 초밥과도 잘 어울렸습니다만,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했구요, 1~2차를 충분히 즐기고 난 다음에 먹는거면 모를까 맛에비해 양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친구는 여기를 도장깨기 한다고 하던데, 저는 아무래도 양 많은 곳으로 가야할 것 같더라구요~~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